7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진 게임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는 시간!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설마설마 했는데 메이플 스토리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결국 블소도 제치고 3위를 차지했네요

상위권 게임이 이렇게 뒤바뀌는 경우는 자주 있는 일이 아니라서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허허허

이러다 던전앤파이터마저 누르는 건 아닌지 궁금해지네요

 

마영전, 테일즈위버 등 신 캐릭터들을 업데이트 한 게임들이 순위가 약간 상승했습니다

피파온라인3와 서든어택도 거래 순위가 올랐네요

 

 

오디션은 지난 주 깜짝 순위 상승 후에도 또 상승을 했습니다

 

아래쪽 순위에서는 삼국지 W가 6계단 상승하며 27위에 들어섰는데요

깜짝 순위 상승일지 앞으로 계속 인기를 이어 나갈지 지켜봐야겠네요ㅎㅎ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게임머니는 항상 그래왔듯 리니지가 쭉 차지하고 있는데요

1위의 거래량이 800만원 대 인건 조금 놀랍네요ㅎㅎ

 

아이템 최고가 거래를 보면 1위가 드로이얀 온라인이네요

 

2위와 10위에 랭크된 게임이 익숙치가 않은 게임입니다

저는 이번 순위를 보고 검색해서 알게 된 게임.. 조선협객전인데요

무려 500만원과 300만원의 아이템이 거래가 됐네요

왠지 이렇게 외치고 싶습니다 접지마thㅔ여!!!

[굇수분이 접으신 것 같은 느낌...ㅋㅋㅋ]

 

 

다음주에는 어떤 순위 변동이 일어날지 기대가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