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만 해도 마일리지가!!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알바 천국!!

 오늘은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쉽고 빠르게 벌 수 있는 정보랍니다ㅎㅎ

오늘 아이템매니아를 들어가보니 게임알바 천국이라는 내용이 보이더라구요

 

요렇게!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게임 알바 천국이 있습니다

게임을 하면 공짜 마일리지가 생긴다니 매우 솔깃하죠?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하세용!!

 

 게임알바천국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열혈강호, 귀혼, 비트 온라인 등의 게임의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요즘 인기가 훅 올라간 나이트 온라인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요기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된답니다ㅎㅎ

 

 

 나이트온라인의 신병 모집 이벤트와 함께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엠게임에 회원가입을 하여 나이트 온라인에 로그인 후

게임을 접속해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뒤 엠게임 아이디를 입력하면

아이템매니아 2000마일리지 지급!!올ㅋ

 

마일리지 지급 일자입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지급하네요!ㅎㅎ

바로 안 준다고 투덜대시면 안됩니당~

 

아이템매니아의 게임알바천국 어떠신가요? 아주 유용해보이죠?ㅎㅎ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가 필요하실 땐

게임알바천국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