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주 아이템매니아 거래량 순위 정보입니당~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거래량 순위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어떤 게임들이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먼저 거래 주간 순위 TOP30 입니다!

메이플스토리가 업데이트 덕분에 디아블로3을 누르고 5위를 차지했네요!

 

 

 

마비노기도 막 퍼주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더니 9위로 올라갔습니다

10위권 내 게임들은 1위 상승이 대단한 일이죠!ㅎㅎ

 

그리고 마비노기 영웅전과 테일즈위버 거상이 많은 상승을 했는데요

마영전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테일즈위버는 곧 이솔렛과 네냐플 마법학원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 관심이 높아졌나봅니다

 

 

거상은 세이쇼오가 업데이트 되면서 올라간 인기가 쭈욱 지속되나보네요

그 때문에 다크에덴, 암드히어로즈 등의 게임들이 거래 순위가 떨어졌네요

그 다음 순위들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게임들이 순위권에 진입했네요

붉은보석은 메이드 업데이트 이후 상승세가 지속되는 모양입니다!ㅎㅎ

 

지난 주 최고가 거래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게임 머니 최고가 거래는 리니지의 압승입니다ㅋㅋ

언제나 그러했죠 지난주가 조금 특이..ㅋㅋ

아이템은 이번주에는 초고가 거래는 이루어지지 않았군요

마비노기영웅전이 고가 아이템이 많은 모양입니다

이번주에도 3위를 차지했네요

5위의 드로이얀 온라인은 오랜만에 보는 이름ㅎㅎ

굇수 한 분이 접으신건 아닐지 걱정이군요..

게임 거래량 순위는 항상 2위이지만 어째서인지 최고가 거래에선 잘 보이지 않던

던전앤 파이터도 보이는군요 280만원이면 16차정 끓피정도 되려나요....감도 안오네ㅋㅋㅋ

 

 

지난주 게임 거래량 순위 정보 잘 보셨나요?

다음주는 어떤 순위 변동이 있을지 기대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