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부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뿅!

 

아이템매니아가 어떤 사이트인지 알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대한민국 No.1 아이템 거래 사이트인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 거래를 하면

거래 사기의 위험이 엄청나게 줄어든답니다!ㅎㅎ

 

 

 위의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사진과 같은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아이템거래가 가장 주요한 컨텐츠이긴 하지만

게임매니아, 상품권몰, 매니아 쇼핑, 매니아 옥션, 쓰마의 포토툰 등 아이템 거래 외에도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을 만한 것들이 많으니까 많이 이용해 보세요!

 

 아이템거래를 누르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게임과 서버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보이실거예요

여기서 거래를 원하는 게임의 이름과 서버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면

거래글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삽니다와 팝니다를 꼭 구별하세요! 팝니다와 삽니다는 모두 아이템 기준입니다

저는 처음에 팝니다와 삽니다가 구별이 어려웠다는ㅋㅋㅋ]

 

 저는 리니지의 50번째 서버 커츠의 거래 게시판에 들어와봤습니다

커츠는 역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른 서버들에 비해 시세가 높군요ㅎㅎ

이곳에서 원하는 거래를 찾아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거래를 하실때는 상대방의 캐릭터명을 정확히 알아두는 것만으로도

사기 위험을 확!! 줄일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시고

거래를 하려는 상대방의 아이디를 꼭 잘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아래를 보면 이렇게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와

주요 게임들의 시세 변동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 볼 수 있는 쓰마의 포토툰 페이지입니다

참 재미있어서 저도 자주 보고 있답니다

아이템매니아에 들어가셔서 쓰마의 포토툰도 한번 봐보세요!!ㅎㅎ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아이템거래를 하실 때는 꼭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해보세요!!

보다 안전한 거래를 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