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에서 블레이드앤 소울 게임평가하면 1000원 할인쿠폰 지급!

 아이템매니아에서 블레이드앤 소울의 게임 평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네요!

블레이드앤 소울은 얼마전 백청산맥 업데이트와 함께

귀환자 이벤트와 15레벨 무료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죠ㅎㅎ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보셨을텐데요

블레이드앤 소울을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아이템매니아에 가셔서 게임 평가를 하시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템매니아 블소 평가하러 가기<<고고고!!!

 

 위에 링크된 곳으로 가셔서 아이템 거래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블레이드앤 소울 게임 평가를 해달라는 이벤트 안내창이 보일텐데요~

이 곳으로 들어가셔서 블레이드앤 소울에 대한 평가

그러니까 별점과 간단한 댓글을 달아주시면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블레이드앤 소울 뿐만 아니라

7월 3일부터 무료 접속 서비스로 전환한 아키에이지에 대한 게임 평가를 해주시면

1000원 할인 쿠폰을 드린다고 하네요!

 

 아이템매니아의 블레이드 앤 소울 게임 평가하는 곳의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네요!

이렇게 간단한 평가만 해주셔도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는 점!!

 

아키에이지에 대한 게임평가 페이지 모습입니다

아키에이지는 아무래도 노동력 제한 때문에 무료로 이용하는 유저들이 아쉬움을 표현하는 듯 하네요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평가를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할인 쿠폰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블소, 아키 게임 평가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