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주차 게임순위~

2013년 5월 3주차 게임순위~

 

 

 

 

안녕하세요 ~ 

 짱구입니다 ^ ^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오고있네요~~~

모두들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

자~

이번글은~!! 5월 3주차 온라인 게임순위를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당

 

 

 

 

 

 

 

설명도 .. 어떠한 말할수도없는 ㅋㅋㅋ 1위부터 5위,.,,

리그오브레전드 , 서든어택 , 피파온라인3,리니지 , 아이온 , 까지는 도저히 ㅋㅋ

이야기할 . . 말이없네요 ㅋㅋ...

그냥 이제 신경도 안쓰겠습니다.....거기에계속계셔주세요 ㅋㅋㅋㅋ

하지만! 눈에띄는건 아이케이지를 재치고 사이퍼즈가!!!!

바로! ! ! 7위로 상승하였습니다!

우와~!!축하드려요 짝짝짝~!

 

 

 

저번주 아키에이지에서 상담원 욕설파문이 있은 후로 순위가 많이 떨어질줄은..

 

알았지만 ㅋㅋ 이정도인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ㄷㄷ . .

 

역시 사건은..한번 터지면 게임도 어쩔수가없나보군여..

 

 

 

그외에도 또 말씀드릴게있습니다..

여러분도 눈치채셨을텐데요 바로 ! 이번달에 오픈한 뉴비게임!

던전스트라이커 << 입니다 ~ 짧게 줄여서 던스라고도 하죠^^

 

 

 

새롭게 진입한 뉴비 ! 그이름은

바로 던전스트라이커 , 여러분 아직 시작안하셧나요^^;

바로 동영사보여드리겠습니다

 

 

 

 

 

 

저도 던전스트라이커를 하고있는데 ㅎ 던전스트라이커는 ><

너무 귀요미들이 뭉친거같아요~!!

그리고 제일 많이 느낀건 ! 디아블로3미니게임으로?미니로 만들어놓은 게임같았습니다.;;;

 

무튼~ 엄청난 기세로 25위를 진입한 던전스트라이커..

 

과연 상위권으로 다음주에는 뛰어오를수있을지 기대가되는게임이네요^^

무튼 여러분 지금까지 2013년 5월 3주차 온라인게임순위~ 를 알아본 ~

 

 짱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