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100만 마일리지 럭키백을 잡아라!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럭키백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어떤 이벤트일지 구경해보시죠!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눌러주세용!

 

 

 7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네요

 

일단 신규와 휴면 회원에게 4만원 상당의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군요

아이템매니아의 신규 혹은 휴면 회원이라면

거래하고 싶은 게임명을 입력 후 이벤트에 응모!

그 중 100분을 추첨하여 럭키백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럭키백에는 유저가 선택한 게임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두번째는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분께 위의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3만 마일리지부터 100만 마일리지까지! 엄청난 선물이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100만 마일리지 럭키백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벤트 기간 동안 팝니다에서 3만원 이상 3회 구매를 하시면 응모 자격이 완료됩니다

그 후 행운에 100명 안에 내가 들었기를

특히 100만 마일리지에 당첨이 되기를 하며 간절히 소원을 빌며 기다리면 되는 이벤트!!ㅋㅋ

대신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는군요; ㅅ;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신규 회원은 아이템매니아에 가입한 지 30일이 채 되지 않는 회원

그리고 휴면 회원은 지난 3개월 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이라고 하네요

대신 청소년 회원은 참여할 수 없다능ㅠㅠ

 

당첨자 발표는 2013년 9월 5일이고

당첨이 되셔서 마일리지를 받으신다면 일주일 내로 사용하셔야 마일리지가 삭제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 거래를 하시려는 분들은

기왕이면 이번 럭키백 이벤트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거래를 하셔서 럭키백의 행운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