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과 리지니2 유저를 위한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 혜택이 풍년!

아이온과 리니지2 유저들을 위해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마일리지, 할인 쿠폰 등 여러가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어서 살펴보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혜택이 풍년!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 참여하러가기*클릭!!

 

 아이템매니아의 혜택이 풍년 이벤트!

8월 27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네요

 

아이템매니아에 신규 가입을 하시면

아이온과 리니지2의 거래시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1000마일리지와 총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적혀있네요

 

 그리고 5월 29일부터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를 진행하지 않으셨던 휴면 회원들에게도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1000원 할인 쿠폰과

10%, 20%, 30% 정률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정률 쿠폰은 판매자의 수수료를 깎아주는 쿠폰이라고 하네요ㅎㅎ

아이템을 판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온과 리니지2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마음에 드셨나요?

아이템매니아의 신규 혹은 휴면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로 아이템매니아를 많이 이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