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마의 포토툰을 보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지급!!

 아이템매니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쓰마의 포토툰이라고 알고 계시나요?

일상속에서 일어날 법한 일을 재미있게 풀어내서 열심히 보고 있는데요

쓰마의 포토툰을 보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재밌는 쓰마의 포토툰 보러 아이템매니아로 고고!!

 

 쓰마의 포토툰 보고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받아가자 이벤트!!

쓰마의 포토툰을 보고 별점과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게는

매주 20명씩 일만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쓰마의 포토툰 중에서 인기 있는 작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을 소재로 한 꽃개발 사업 2팀입니다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ㅎㅎ

 

 야망을 가진 을들의 생활액션 을의 전쟁!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토툰이죠...ㅋㅋㅋㅋㅋ

 

 이건 좀 부끄부끄한ㅋㅋ 19금 포토툰인 성인동화!!

 

이렇게 다양한 포토툰들을 보시고 별점과 댓글을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린다는거~

 

댓글과 별점을 달아주신 분께서

#8278에 응원 메세지를 전송해주신다면?!

마일리지 당첨 확률이 엄청나게 올라간다고 합니다!ㅎㅎ

쓰마의 포토툰을 재밌게 보셨다면 응원 문자를 전송하셔서

마일리지 당첨 확률을 올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포토툰 감상하시고 별점이랑 댓글 다는 일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 아니니까 얼른 아이템매니아로 가셔서 쓰마의 포토툰 감상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로 쓰마의 포토툰 보러가기!!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