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에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매니아 이용권 출시!

소셜커머스 그루폰에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는

매니아 이용권을 판매 시작했다고 합니다!

 매니아이용권 사용 방법도 알려드리고 기념 이벤트도 소개해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클릭하세요!ㅋㅋ

 

 그루폰 매니아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

9월 13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인데요

그루폰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문화/교육을 클릭!

하단 탭에서 G쿠폰을 클릭 후 매니아 이용권을 찾아서 구매한 후

아이템매니아에서 충전하시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 완료라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에 참여가 되느냐!

기간동안 매니아 이용권으로 충전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니아 이용권 5만원권을 20분께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아이템매니아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매니아 이용권!

그루폰에서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매니아 이용권 구매 방법에 대한 설명이네요

위에 말씀드린대로 G쿠폰에서 매니아이용권을 찾아 선택하셔서 구매 수량을 결정!

상품을 결제하셔서 구매 완료가 되면

휴대폰으로 이용권의 핀번호가 담긴 SMS가 발송됩니다

 

매니아 이용권으로 마일리지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일리지 충전을 클릭하셔서

충전 수단 중에서 매니아 이용권을 찾아 클릭합니다

결제 금액을 선택하신 후 SMS로 받으신 매니아 이용권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마일리지 충전 완료! 참 쉽죠?ㅋㅋ

 

자 여기 주의사항도 꼭 읽어보시구요

 

 

아이템매니아에서 마일리지 충전할 일 있으시면

매니아 이용권을 이용해보세요!ㅎㅎ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