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10월 둘째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블소와 아이온의 순위가 뒤바뀌었네요

간만에 블소가 3위를 차지하는 것 같은데요ㅋㅋ

 

 

7위가 충격입니다 몇 주 간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소개해드리면서

에오스의 이미지를 계속 넣은 것 같은데요

지난주에는 8위에서 또 한 계단 상승해서 7위를 차지했네요

8위도 일시적인 순위일 줄 알았는데 제 예상이 아주 많이 틀렸네요; ㅅ;

 

 

몬스터길들이기도 1계단 상승하여 19위가 됐네요

모바일 게임 중에서는 암드 히어로즈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천상비, 엘소드, 그라나도에스파다가 각각 5~7위씩 순위가 상승했네요

특히 천상비는 2~30위권에서 널뛰기하면서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이번엔 최고가 거래에 대해 알아봐야겠지요?

지난 주 던파가 게임머니 1위를 차지했는데요

리니지가 다시 평정을 했네요ㅋㅋ

 

 

아이템 최고가 순위에서는 메이플스토리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700만원 아이템...과연 무엇일지

아이템매니아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니 지난번 메이플 스토리의 고액 아이템은

한 가지가 아니고 세트로 구성된 아이템이었다고 하던데

이번 거래도 세트 아이템으로 진행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외에도 바람의 나라, 이터널시티, 천상비, 씰온라인 등

자주 순위에 올라오는 게임들이 순위권을 차지했네요!

 

 

 

지난 주 거래 순위는 2주 전 같은 충격적인 내용은 없었는데요

그래도 최고가 거래 순위는 엄청난 액수가 많이 보여서 항상 놀라고 있지요ㅋㅋ

이번주 거래에선 어떤 순위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