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게임알바천국 신규 등록 게임 소개!!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알바 천국에 새로운 게임들이 추가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알바 천국에 대해서 알고 계시죠?ㅎㅎ

지정된 게임들에 대한 미션을 달성하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곳인데요

이번엔 어떤 게임들이 추가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게임은 마스터아시아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6일부터 11월 12일까지네요

 

 아이템매니아 게임 알바 천국에서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쿠폰 번호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마스터아시아를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한 후 이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레벨 12를 달성하면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12레벨은 간단하게 달성할 수 있다고 하니 얼른 참여해보세요!

 

 두 번째는 핑거스톤인데요

이벤트 기간은 마스터아시아와 같군요ㅎㅎ

 

 핑거스톤의 캐릭터 1개만 20레벨을 달성하면 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마스터아시아와 거의 동일한 것 같네요

핀번호를 획득한 후 게임을 다운받아 접속한 후 번호를 입력하고

20레벨을 달성하면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모바일 게임도 하고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은데요

두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