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익스프레스 혜택 총정리, 50레벨 점핑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ㅎㅎㅎ

하 잠깐 졸렸다가 다시 살아나는군여,,,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역대급 성장이벤트인 익스프레스 혜택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프레스는 10월 28일 로스트아크 점검 전까지로 기간이 연장되었고,

특별한 조건 없이 로스트아크의 모든 모험가님들이라면 계정당 1회씩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익스프레스 혜택이 어떠한것들이 있는지 함께 총정리로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구요!

 

 

첫번쨰로 익스프레스 캐릭터 설정하고 50레벨로 바로 점핑이 가능하고,

두번쨰는 익스프레스 전용 장비로 미션 초고속 달성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 마지막 미션 클리어하시고 운명의날 장비를 풀세트로 받아가실 수 있어요!
그다음 네번쨰로는 로스트아크 신규복귀 모험가님이라면 접속만 하셔도

익스프레스 보급품을 추가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하는데,

이건 간략하게 맛뵈기로 보여만드린거고,

 

50레벨 점핑을 비롯한, 로스트아크 익스프레스 혜택 총정리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쨰인 50레벨 점핑에 대한 내용인데요,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우선 설정하셔야하는데,

신규캐릭터로 설정하시거나 접속이력이없는 캐릭터로 설정해주신 후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로스트아크에 접속해주신 후 스토리모드와 점핑모드 중 선택을 해주셔야해요!
여기서 제목에 말한 50레벨 점핑은 점핑모드가 되겠습니다~ 점핑하고 싶으신 분들은 점핑모드로 꼭 골라주셔야해용

스토리모드로 얻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그다음에 두가지 모드에 둘 다 있는 익스프레스 장비상자의 구성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이 총 10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져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로스트아크 익스프레스 혜택 두번쨰입니다!

미션은 익스프레스, 챌린지, 보너스 이렇게 3가지의 미션이 있는데요?

 

 

위의 사진은 익스프레스 미션인데 나머지 미션은 로스트아크 공홈에서 보상과 함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공홈을 참고해주시기 바래용!

그다음 세번쨰 혜택인 +6 운명의 날 세트를 확인해볼까요?

 

 

본인의 클래스에 찰떡처럼 맞는 아이템레벨 915 장비 풀세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풀세트니까 상하의, 장갑, 견갑, 모자, 서브머신 건으로 꽉차게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기간이 연장된만큼 아직 참여안하신 모험가님들께서도 혜택들을 모두 다 받아보시길 바라며, 저는 이상으로 안내를 줄이고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용!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