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4 블리츠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오늘 시간 진짜 금방금방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HOXY 그렇게 생각하시는지,,,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넥슨 업데이트는 보통 목요일에 진행되는데, 이번주 목요일은 추석이니까

내일 진행되더라구여?ㅋㅋㅋㅋ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4 블리츠가 바로 내일인 9월 29일에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서든패스 시즌4 블리츠에 대해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확인해보자구요~~~!

 

서든어택을 즐겨주시는 서든러분들이라면 서든패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텐데,

신규복귀 서든러님들은 모르실 수도 있으니,,,ㅎ

서든패스는 시즌기간동안 서든어택 플레이하면서 퀘스트를 완료한 후

패스티켓을 얻어 레벨을 올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벌써 시즌4를 맞이했답니다!

 

서든어택 공홈에 있는 가이드를 보시면 서든패스에 대해서 상세히 나와있으니,

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가이드 참고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그럼 서든패스 시즌4 블리츠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기간은 내일인 9월 29일 서든어택 점검 후부터 12월 23일 점검 전까지 총 12주간 진행됩니다!

서든패스 최고레벨은 60이고, 챌린지패스는 30레벨이라고 하네용!

 

 

보상을 알아보자면, 이번 시즌4 전용보상인 블리츠 캐릭터와 AK 47 Burst 영구제를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도 생기고,

경험치와 SP, 그밖에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든패스 보상은 내일인 업데이트 날 확인하세용!

 

그리고 이제 만렙 전용 퀘스트는 삭제되고, 최고레벨 달성 시 챌린지 패스를 바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이번 서든패스/챌린지패스 시즌4의 아이템을 확인해봐요~!

 

구매 조건 및 가격과 구매혜택은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는데요,

시즌4와 점핑팩4 중 한개만 구매하실 수 있다고하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패스티켓도 판매되는거 아시쥬?ㅎㅎㅎ

 

그럼 핵심 보상을 구경해볼까요?

 

 

블리츠 캐릭터는 사진과 같습니다!

블리츠 캐릭터는 서든패스 구매 시 바로 지급받으실 수 있고,

 

AK 47(MG) Burst Blitz도 있는데요,

 

 

3점사가 가능하도록 튜닝된 AK 47 모델이라고 합니다!
일반모드와 3점사 모드를 지원해드린다고 하며,

특수기능으로 근접공격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업데이트날인 바로 내일 블리츠 보상 외에 더 다양한 보상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