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시즌4 블리츠 챌린지, 영구제 획득 공략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추석 연휴가 벌써 다 끝났어요,,, 이번은 진짜 길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놀때 시간은 진심 바사삭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뭐 딱히 하는게 없는데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ㅜㅜㅜ

이건 저만 느끼는게 아니겠죠?ㅜㅜㅜ

오늘은 간만에 진짜 심한 월요병을 느낄만한 날인거 같아요,,,,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서든어택의 시즌4 챌린지 안내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든어택에서는 추석 전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4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었죠?

시즌4 블리츠 챌린지를 통해 어떻게 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지 같이 공략법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구요!

서든어택 시즌4 블리츠 챌린지는 12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올해가 가기 전 마지막은 블리츠 영구제로 화려하게 장식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시즌4 첫번쨰 챌린지 미션으로 '레벨 달성'을 해주세요!
레벨달성하시고, 신규 블리츠 캐릭터 영구제 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까요,,,ㅎ

그밖에 60레벨 달성 시 3점사 기능이 추가된 블리츠 무기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이밖에 다양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서든어택 시즌4 챌린지에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위의 사진은 1부터7레벨까지 각 레벨별로 받으실 수 있는 프리보상이 있고,

시즌4 서든패스 보상도 나와있죠?

60레벨 달성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데,

다양한 무기, 승리효과, 블리츠 캐릭터 세트 영구제, 유니크 카운트 등 유용한 보상을 얻어가세요!

더 다양한 레벨 구간의 보상을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고가능합니다!

 

해당 챌린지의 첫번쨰 미션 참여방법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실텐데,

레벨 달성하신 후 서든패스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프리보상만 받아가시면 되고,

서든패스를 구매하셨다면 서든패스보상 + 프리보상 모두 다 받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블리츠 영구제는, 시즌4 서든패스 구매 시 바로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시즌4 챌린지 두번쨰 미션을 확인해볼까요?

 

 

60레벨에 달성하신 분들을 위해 서든어택에서 챌린지패스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챌린지패스를 통해 위의 사진과 같이 더 다양한 보상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블리츠 인식표, 반딧불이 멀티카운트, 컬러닉네임, 통합경험치,

블리츠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이 또 준비되어있어요!

 

 

챌린지패스는 우선 서든패스 60레벨 달성하시면,

그때부터 챌린지패스 1레벨로 변경되는데요,

전용퀘스트를 완료하셔서 획득하셨거나,

혹은 서든어택 상점에서 구매한 패스티켓을 통해 레벨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서든어택과 거래량이 많고 각종 게임소식 및 시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매니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