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추석기념 빙고이벤트로 영구제 무기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전해드릴까 했는데, 월요일까지는 진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할거같아서,,,ㅎ

마지막으로 추석기념으로다가 딱 하나만 더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서든어택이 전해드리는 추석기념 빙고이벤트입니다!

빙고판 완성한 후 영구제 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는 이벤트!
기간은 10월 15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추석연휴기간동안 신나게 즐겨보세요~~

그럼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볼까요?

 

 

서든어택 인게임 로비를 통해 빙고 이벤트 페이지로 진입하신 후,

원하시는 번호판을 선택해주신 후 빙고를 시작해주시면 되는데,

해당 추석 이벤트에는 빙고티켓이라는게 있어용!
일일미션이나 보너스미션을 달성하고, 지정된 개수만큼 지급되고, 혹은 SP를 활용해 구매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어쨋든 그렇게 빙고티켓을 얻으신 후, 소모해서 빙고볼 중 1개를 확률에 의해 획득하시거나,

티켓 20개를 소모해서 원하는 빙고볼을 선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빙고볼 획득 시엔 서든어택에서는 기본보상은 물론, 빙고줄 완성 시 줄완성 보상 뿐만아니라,

올빙고라고 하죠? 12개 모두 완성 시 전체 완성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추석이벤트에서는 sp를 소모해 티켓 구매 가능하다고 했는데,

1일 최대 10회까지만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미션을 확인해볼까요?

 

 

 

우선 게임 접속, 미션 중 1개 달성, 접속시간 60분 달성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 빙고티켓의 개수를 확인해보시는데,

생존, 협동, AI-BOT 모드/어메이징/술래잡기/출발서든어택/1:1 클전은

미션 대상에서 제외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미션은 위의 사진과 같으시 확인해보세요~~~

그럼 서든어택에서 추석기념으로 준비한 해당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빙고전체 완성 보상은 단계별로 차이가 있는데,

3단계는 모든 단계 보상을 원하는걸로 선택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영구제 무기 뿐만 아니라 통합경험치, 영구제 탄창, 영구제 밀봉, SP도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줄완성 보상도 확인해보세요!

 

 

빙고 줄수 마다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인데,

여기엔 영구제 무기 없고 기간제임을 참고해주세요,,ㅎ

그다음은 빙고볼 뽑기 보상도 확인해봐야겠죠?ㅎㅎㅎㅎ

 

 

원하시는 보상으로 꼭 획득하시길 바랄게요!ㅎㅎㅎ

그럼 추석에 전해드리는 게임 소식 안내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라고,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다시 올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서든어택과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정보도 확인하신 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