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한글날 핫타임 이벤트로 재련 선택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두시가 다되었네요ㅋㅋㅋㅋㅋ

오늘이랑 내일은 시간이 빨리 좀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당ㅎㅎㅎ

그래야 한글날이 오기때문이져,,,ㅎ

한글날되서 빨리 놀러가고 싶긴한데 그 전까지 해야할 일이 좀 많아서 마음은 무겁네요 ㅜㅜ

시간은 2일밖에 없고  ㅜㅜㅜㅜ 시간도 없긴한데,, 제가 전에 하기 싫어서 계속 미뤘더니 결국 이렇게 쪼달리게 되는 느낌이에요 ㅎㅎ

저번주에 좀 해둘걸,,, 넘나 후회스럽네요 흑흑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쨰게임소식은 로스트아크의 한글날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곧 다가올 한글날을 맞아 다양한 게임들에서는 한글날 이벤트를 많이 오픈했는데요?

그 중 로스트아크는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까요?ㅎㅎㅎ

바로 한글날 핫타임 이벤트입니다!

한글날 기념으로 하루에 한번 접속만해도 재련 선택상자를 비롯한 다른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

로스트아크의 해당 이벤트는 이번주 금, 토, 일 한글날 연휴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접속 잊지마세요~!

핫타임 시간의 기준은 오후 6시네용!ㅎㅎㅎ

 

 

6시부터 익일 6시 전까지 로스트아크 한글날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고,

재련 선택상자 파편/돌파석/보조를 하루씩 받으실 수 있고,

공명의 기운 회복비약을 매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공명의 기운 회복비약은 7일짜리 기간제 아이템인데, 한글날 핫타임 보상 수령하신 후

우편함에 아이템이 도착했으면, 그 시점부터 사용가능 기간이 차감된다고 합니다!
수령하지 않으셨다고해도 기간지나면 만료되니 빨리 사용해주시는게 좋겠죠?

그럼 참여방법을 자세히 확인하면?

 

 

사실 핫타임 시간이 있긴한데, 그냥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아옄ㅋㅋㅋㅋ

어쨋든 로스트아크에 접속하신 후 인게임에서 핫타임 알림 클릭하신 후

 보상 수령버튼을 누르고 우편함에서 받아주심 되는 간단명료한 방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한글날기념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으로, 참여는 전투레벨 10이상부터만 가능하고,

우편함으로 지급된 보상은 수령하신 후 30일 지나면 사라지는거 아시쥬?ㅎㅎㅎㅎ

그밖에 다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소식은 이쯤에서 마치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에서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더라구요?

참여 시 보상으로 마일리지, 할인쿠폰 등 거래 시 이용가능한 유용한 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하는데

구경한번 해보시면 도움될거같습니다!ㅎㅎㅎ

관심있으신 모험가님들께서는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 바로가기로 이동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