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소확개 업데이트, 달라진 낚시 기능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입니당ㅎㅎㅎㅎㅎ

아 이제 진짜 날씨가 춥긴 하네영,,,

지금이 거의 한낮 최고기온일 시간인데 후드티를 입고 있음에도 왜이리 쌀쌀하게 느껴지는거죠 ㅜㅜㅜㅜㅜ

담요라도 덮고있어야겠어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테일즈런너의 소확개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테일즈런너 2020 소확개 업데이트는 오늘인 10월 7일에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낚시 기능이 달라지는 등 엄청난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소확개가 아닌거 아닌가여?ㅎㅎㅎㅎ

그럼 어쨋든 테일즈런너의 소확개 업데이트 내용을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자구요~!~

첫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플레이 개선'인데요,

대기방 리스트는 개선 전에, 이미 게임 시작한 방, 이미 풀인 상태의 방이 섞여있어서

 크게 불편한건 아닌데, 경계가 뚜렷하지 않은건 사실이었잖아요?

개선 후에 빠른 확인을 위해 현재 게임 플레이 중인 방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그다음 30인 서바이벌 최소 인원이 개편되었다고해요!

30인 서바이벌 최소시작인원은 9명으로 하고싶어도 못해서 짜증났던 런너님들!

이제 그럴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발판맵, 비밀번호를 찾아줘 맵 말고 모든 테일즈런너 맵들의 최소 시작인원은 4명으로 변경되어서,

이제 4명만 되면 플레이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소확개 업데이트가 꽤나 괜찮네요ㅋㅋㅋㅋㅋ

 

이제 달라진 낚시 기능 개선을 확인해보자구요!

 

 

미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마우스 오버 시 툴팁으로만 노출되어서 보기가 힘드셨죠?

달라진 낚시 기능으로 미끼를 마우스 우클릭 시 획득가능한 보상템 리스트가

이제 쭉떠서 보기가 훨씬 편해졌습니다!

그다음 달라진 낚시기능 두번쨰로 어획물 전체 교환인데용

전체교환 기능이 기존엔 없어서 불편하셨죠?

테일즈런너 소확개를 통해 한번에 어획물을 이제 한번에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달라진 낚시 기능 세번쨰로는?

미끼 구매 및 변경인데,

기존엔 미끼를 모두 썼으면 미끼가 부족하다고 알림만 뜨고 뭐가 없었잖아요?

그런데 업데이트를 통해 바로 새로운 미끼를 구매하실 수 있거나,

갖고 있는 미끼 리스트 중에서 추가 장착 가능하게 개선했다고 합니다!

낚시 기능 변경점은 이게 끝이고,

 

그다음 소확개 업데이트를 통해 마이룸 기능도 개선했다고 합니다!

 

 

이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은 보유 중 표시가 되도록 바뀌어졌다고 합니다!

 

 

그다음 패코왕 진행사항도 UI 버튼의 진행 상황 표시 추가로 한눈에 직관적이게 알 수 있게 되었다고하니

정말 편리해지겠죠?

 

 

그다음 신규퀘스트를 우선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소확개로 개선되어졌다고합니다!
이번 테일즈런너의 업데이트는 괜찮은 반응인거 같더라구요?ㅎㅎㅎ

내용확인해보시기 바라고,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