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 이벤트, 좀비 바이러스 극복하고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에용ㅋㅋㅋㅋㅋ

흠,,, 오늘도 역시 시간이 금방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에 이시간만되면 단거 땡겨서 죽게써요 ㅜㅜㅜ

그래서 늘 아샷추를 먹는답니다,,, 커피말고 아샷추여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금방 다먹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는 이게 참 그래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카페 오래 있으면 2잔씩 먹을때가 많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값으로 밥값이 나오는 신기한 경우,,,ㅎ

하,,, 오늘 하루만 지나면 내일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넘나 기쁜것 ㅜㅜㅜㅜ 행복합니닷,,,ㅎㅎㅎㅎ

저번주도 그렇고, 이번주도 한주가 진짜 금방간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진짜 간만에 전해드리는거 같은데ㅋㅋㅋㅋ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좀비 바이러스 극복하고,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용!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50번씩 매일 극복지수를 획득하시다보면,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극복지수를 모아서 슬롯을 돌려보세용!
3개의 칸에 똑같은 좀비가 나오면 좀비 바이러스를 극복
한건가봐유?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본 이벤트는 9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상세한 참여방법은 지금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으로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접속시간 1분마다 극복지수 1씩 공평하게 누적되고,

최대 500분까지 누적되는데,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를 500분 플레이하시면 되나요,,?

그렇게 누적하신 극복지수 10을 사용해서, 좀비 바이러스 극복 슬롯 1회 사용하실 수 있는데,

슬롯은 하루에 50회까지 참여가능합니다!

근데 500분은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심한거 같은데 그냥 적당히 즐겨주시면 될거같아요!
어짜피 10분만해도 슬롯 1회 열 수 있으니까,,,ㅎ

보상 획득 방법은?

좀비 바이러스 극복 슬롯을 돌려서 3개의 칸에 같은 좀비가 나오면 '대성공' 보상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2개의 칸에 같은 좀비가 나오면 '일반'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인게임 보상은, 인게임에서 지급되고

넥슨캐시 보상은 웹에서 쿠폰번호 안내를 해드린다고 하네요~!

 

 

보상 아이템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넥슨캐시를 받으실 수 있는 럭키 극복보상을 알아볼게요~
좀비 바이러스 극복을 350회 이상 참여하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350회 참여한정도면 진짜 많이 플레이한건데,,,ㅜ

150명 추첨이라는게 살짝 아쉽네용,,!

추첨을 통해 5,000원에서 10,000원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리고,

750회 이상 참여해주신 10분을 추첨을 통해 100,000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유의사항은 사진으로 읽어주세요~!
저는 내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