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채굴이벤트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여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언제 시간이 이렇게 훌쩍 지나버렸는지 모르겠어용

벌써 3시네용ㅎㅎㅎㅎㅎ

그럼 호다닥 전해드려야겠어요

왜냐면 이번거는 좀 내용이 길거든요,,,ㅎ

 

 

바람의나라에서 채굴이벤트가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채굴이벤트를 통해서 어떤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ㅎㅎㅎㅎㅎ

채굴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은 총 4가지가 있답니다!

출석 도장으로 암흑왕의 유물상자와 광부김밥을 받으실 수 있고,

니나노 혜택과, 금전, 채굴 집중력 회복까지,,!

그럼 상세히 알아볼게요~!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는 10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대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심야광산 출석체크를 위한 캐릭터를 등록해볼까요?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신 후 심야광산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채굴왕혁이NPC와 대화하신 후 채굴이벤트 신청
해주시면 되는데,

이게 바로 이벤트 참여의 시작입니다!

이렇게 참여등록하는 캐릭터는 등록하신 후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혜택을 알아보면 될거같은데,

첫번째 혜택!

 

 

채굴이벤트 기간동안 바람의나라의 해당 NPC를 통해 튼튼한 채굴 곡괭이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집중력 최대치 +1000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참고해주실 사항으로, 집중력 최대치는 최대 20,000을 넘기는건 불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바람의나라가 준비한 두번째 혜택으로는,

출석 도장 보상이 있어요!

 

 

등록해주신 캐릭터로 매일매일 채굴을 진행해주시면,

평일엔 도장 1개, 주말 및 공휴일은 도장 2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말은 금, 토, 일로 들어가네용~

 

 

이제 열심히 모은 도장을 통해 어떤 보상을 얻으실 수 있을지는,

위의 사진 속 표를 통해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그럼 세번째 혜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니나노 타임이 있는데,

정해진 시간에 채굴 시 버프 효과를 얻으실 수 있는데,

주말에 해주시면 효율이 폭발적으로 올라갑니다!ㅎㅎㅎㅎ

밤 8시부터 새벽 4시까지 2시간 단위로

채굴 속도, 경험치, 금전, 광물 증가 효과가 돌아가며 일어납니다!

 

 

마지막으로 금맥발견보상이 있는데,

주말 및 공휴일의 니나노 시간에 금맥을 발견하시면,

1회 획득량의 100배 금전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주 월요일에 오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주말 재미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