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X피파모바일 더블플레이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한시네용!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

전 오늘 나름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 찜닭먹어서 고기를 엄청 많이 먹었는데도, 나름 죄책감 없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시작해볼까요?

 

 

오늘은 피파온라인4와 피파모바일이 함께하는 더블플레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두번쨰로 진행하는 콜라보 이벤트라고 볼 수있죠?

피파온라인4와 피파모바일의 더블플레이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보상은 10월 14일까지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소개해드려야겠죠??

우선 더블플레이 이벤트 참여정보를 설정해주셔야하는데,

피파온라인4의 구단주명과 피파모바일의 감독명을 선정해주신 후,

피파온라인4와 피파모바일에서 7일간 출석체크하고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피파모바일에서는 10레벨을 달성해주시면 되는데,

이미 10레벨 달성이 되어있는 분들은 바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데요!
이 모든 조건이 만족되었다면 누적보상까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보상을 굉장히 여러번 받으실 수 있는거쥬?

 

 

피파온라인4, 피파모바일 7일 출석하시고 모바일은 10레벨 달성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더블플레이 이벤트 누적보상은

온라인에서는 BP스페셜 상자와 모바일에서는 스페셜 찬스 이용권, 50,000TP가 있네요!

 

 

그다음은 출석 보상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회색배경이 피파온라인4 보상이고,

푸른배경이 피파모바일의 보상이에용!
각 일차별로 보상이 준비되어있쥬?

 

 

선수팩, BP, TP, 훈련경험치, 랜덤강화재료 등 여러가지 보상을 7일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이제 모바일에서 10레벨 달성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도 알아보자면,

온라인에서는 20 tots 포함한 전체 수수료 15% 쿠폰을 얻으실 수 있고,

모바일에서는 50,000TP, 그리고 PS2020 포함 선수팩 80+가 마련되어져있다고 하네용!ㅎㅎㅎ

진짜 이벤트 제목 그대로 더블플레이하시면,

이렇게 혜자로운 이벤트 보상을 전부 다 받으실 수 있는데

간단하기도 하니까 꼭 보상 다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첫번째 게임 소식은 여기서 마치고,

구단주님들과 감독님들께 알려드리는 꿀정보!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거나, 요즘 게임소식이 어떤게 있는지,,!
그 모든걸 다 확인하실 수 있는 매니아에서 유용한 정보 만나보시고

 이벤트 혜택으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

그럼 저는 다음 게임 이야기들로 다시 돌아올게요!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