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대해적시대 업데이트 해적왕 아바타, 앵무새 펫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나봐요,,, 잡채를 완전 뿌셨더니 넘나 배가 부르네요,,,ㅎ

하 오늘도 시험결과를 확인해보기 위해 로그인을 해봤지만,,, 역시 나와있지 않은것,,,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까지 진짜 어떻게 기다리나,,,ㅎ 그래서 이번주는 시간이 더 늦게 가나봅니다,,,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시작해볼까요~?

 

 

로스트아크에 대해적시대 패키지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해적왕 아바타와 앵무새 펫을 만나보실 수 있는 대해적시대 패키지는

10월 7일까지 로스트아크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업데이트된 패키지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대해적시대 패키지는 59,000에 구매하실 수 있고, 원정대 당 1회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성 아이템은 총 3개인데요!
크리스탈 1000개와 해적 앵무새 펫 선택상자와 해적왕 아바타 선택상자,,!

즉 해적왕 아바타와 앵무세 펫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물론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해요!

해적왕 아바타 선택상자를 단품구매 시엔 31,000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로스트아크 워리어, 파이터, 헌터, 매지션, 어쌔신이 착용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은 워리어가 착용했을떄입니다!

해적왕 아바타는 해적왕의 검은 너울, 하얀파도, 푸른바다 이렇게 있답니다!

해적왕 아바타 상품을 여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3종의 색상 중 1종을 선택하셔서

 본인의 클래스에 맞는 상의, 하의, 얼굴1, 2, 머리 아바타를 얻으실 수 있데요! 그냥 풀셋이쥬?

그럼 해적왕 아바타의 자세한 속성을 살펴볼게요!

 

 

'검은 너울'

 

 

'하얀 파도'

 

 

'푸른 바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기 쉽게 있는데요!

머리 아바타는 힘 1%, 친절 +5, 매력 +10의 속성을 가지고 있고,

상의와 하의는 힘 +1%, 친절 +5, 매력 +15로 동일하고,

얼굴1,2는 매력 +5로 모두 동일합니다!

 

그럼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된 대해적시대 패키지의 앵무새 펫을 구경해볼까요?

앵무새 펫 역시 단일상품로 구매 가능하고, 15,000에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앵드레이크, 앵킨스, 앵스패로우, 앵보니, 앵르바로사 이렇게 5개의 색이 있는데

저는 앵르바로사가 가장 이쁜거 같네요!ㅎ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ㅎㅎ

로스트아크 대해적시대 패키지 유의사항안내를 도와드리면,
원정대당 각각 1회만 구매가능하고,
아바타는 착용 전에는 거래하실 수 있는데,

착용하시고나면 캐릭터에 귀속된다고하니 착용하시기 전 신중히 생각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다시 올게욥!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