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패치노트 1v1 모드, 신규카트 파라곤 SR-R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기분 좋은 금요일이 돌아왔어요~~~~
더 기분 좋은 시험결과와 함께 ^^

추석까지 놀러갈 일정이 지금 4개나 잡혀있는데, 넘나 편한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겠네요 크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금요일에 전해드리는 첫번째 게임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안내에용!

카트라이더에 1vs1 모드와 신규카트 파라곤 SR-R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된 패치노트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에 다시돌아온 1vs1 모드!

쫄깃한 긴장감을 다시 한번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1vs1 모드는 말그대로 나랑 상대방.

단 둘이 경기를 하는 카트라이더의 대전모드입니다!

1vs1 모드는 멀티플레이 스피드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아이템, 리버스, 일부의 스피드 트랙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대전모드라고 합니다!

 

 

그럼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1vs1 모드의 보상을 알아보자면,

9월 23일까지 플레이어분들이 달성해주신 기록을 바탕으로 등급별 보상이 결정되는데,

5판 이하 참여하신 분들도 보상을 받으실 수는 있는데,

진짜 등급이 주어지는건 가장높은 A등급부터, 가장낮은 E등급까지 있답니다!

달성등급에 따른 보상은 등급별로 상이하지만, 티타늄 기어, 파츠조각, 코인, 퍼플 마스터리 기어로 구성되어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표에 정리되어있쥬?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카트라이더의 1vs1 모드 보상은 9월 24일부터 10월 7일 사이에 첫 접속 시 지급받게 된다고 합니다

언급한 기간에 접속하지 않으시면 보상은 그대로 없어지니, 꼭 접속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용!

 

그다음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업데이트 소식으로는?

신규카트 파라곤 SR-R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에 다시돌아온 전설 파라곤 SR-R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자구요!

파라곤 SR-R은 파라온 SR이 R시리즈로 돌아온거에요!
주행스타일이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많이 기대됩니다!
10월 21일까지 카트라이더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아, 그리고 파라곤 SR-R은 기간이 지나면 이후엔 절대 다시 지급되거나 판매되는 일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9월 23일까지 파라곤 SR-R 구매 시 파라곤 SR-R 상자 100개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해당 상자에서는 일정한 확률로 배찌의 숫자 보석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카트 파라곤 SR-R, 파라곤X, 캐릭터, 번호판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리고 상자도 똑같이 9월 23일까지 상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신규카트 파라곤 SR-R의 기능을 한번 알아보자면,

해당 카트는 레전드급 스피드 카트바디로 스피드전에서 활용 시 변신 부스터 출력이 발동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업데이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다음 게임 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