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2 신규캐릭터 리퍼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먹고나면 역시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니까유,,,

벌써 한시간이 순삭 지나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만 지나면 이번주엔 즐거운 일이 많이 있을거 같으니 화요팅,,,

화요팅을 외쳐봅니다 ^^

날씨가 확실히 많이 시원해지긴 했어요ㅋㅋㅋㅋ

이제 한낮 최고기온도 목요일부터는 25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단위로 조금씩 내려가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

그정도 날씨가 딱 나들이 다니기가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신규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 업데이트를 하며 신규캐릭터 스카우터가 업데이트 되었었는데요,

그 뒤 시즌2 업데이르틀 쭉- 진행하며 처음 만나게되는 신규캐릭터가 있어요!ㅎㅎㅎ

이번엔 심지어 여캐랍니다!ㅎㅎㅎㅎ

지금까지 로스트아크에서는 시즌2 업데이트를 맞아 로아익스프레스 이벤트, 신규서버 카단, 비탄의 섬이 업데이트 되었었고,

바로 내일이죠? 아르고스와 환죽도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지금 안내해드리는 시즌2 신규캐릭터 리퍼는 9월 29일에 로스트아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밖에 에피소드 카단, 신규 콘텐츠 섬 점령전도 남아있으니 앞으로도 로스트아크 시즌2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신규캐릭터 리퍼를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외형부터 만나보자면,

완전 이쁜 여캐 암살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럼 외형은 합격!

그럼 신규캐릭터 리퍼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리퍼는 암살자캐릭터답게 그림자스킬과 대거를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암살자는 당연히 몸을 빠르게 움직여서 적을 공격함으로써

 어디서 튀어나올 줄 몰라 적을 두려움에 떨게하겟죠?

뿐만아니라 독을 사용해 지속적으로 피해를 줄 수 있고,

은신으로 은밀하게 침입해 강한 공격을 할 수도 있는,

 끊임없이 신경써야하는 강력한 신규캐릭터입니다!

 

 

리퍼의 대표무기는 대거이고, 아이덴티티는 페르소나입니다!
그럼 아이덴티티 페르소나에 대해서도 확인해볼게요~!

 

 

신규캐릭터 리퍼의 어둠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분신인 페르소나를 소환해서 은신할 수 있는데요?

그 시간이 지속될 수록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르소나를 안쓰고 공격을 계속 한다면 혼돈게이지를 채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혼돈게이지를 통해 추후 더더욱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페르소나를 사용하건, 사용하지 않건 신규캐릭터 리퍼는 공격에 꽤나 좋은 클래스가 되겠네요!ㅎㅎㅎ

업데이트되기를 기대해야겠어요,,,ㅎ

 

그럼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 이벤트를 통해 이용하실 때 혜택 받아보시고,

요즘 시세도 확인해보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