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9월 이달의 캐릭터, 디스코 선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점심밥은 맛나게 드셨나모르겠네용,,,!
저는 그냥저냥 대애충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 소소하고 클린하게 먹었다가,,, 밤에 치킨시켜먹었어요,,,ㅎ

9월 9일은 치킨먹는 날 아닌가요 원래?ㅎㅎ 이렇게 갖다 붙히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드디어,, 정말 드디어 내일 시험 결과가 나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떨어지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렇게 웃고 있지만 속은 새까맣게 타들어가고 있답니다,,,ㅎ

넘나 궁금한것,,, 하필 제가 본 과목이 가장 늦게 발표나는 과목이에요 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은 서든어택 9월 이달의 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

 

 

서든어택에선 한달에 두번씩 이달의 캐릭터가 업데이트되죠?

9월 이달의 캐릭터 두번째는 바로 디스코 선미입니다!

전에 서든어택에서 보라빛밤이였나,,,

뭐 어쨋든 선미가 이달의 캐릭터로 한번 업데이트 된적 있었던거 같은데,

디스코 선미로 또 업데이트 되었네용ㅎㅎㅎㅎ

그럼 구경을 해봐야겠죠~?

 

 

'디스코 선미 세트'

 

 

'트레이닝 선미 세트'

 

트레이닝보다는 역시 디스코가 더 선미한테 찰떡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선미는 뭔들이긴 한데, 제가 봤을땐 좀 화려한 모습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용

 

그럼 서든어택 9월 이달의 캐릭터의 기능을 확인해볼까요?

 

 

 

고스트 이펙트, 감정표현 2종, 캐릭터 피격효과, 피아식별강화,

 관전자 표시 등 여느때와 같이 동일한 기능이 있고,

여기서 가장 궁금해하실건 캐릭터 세트효과겠죠?ㅎㅎㅎㅎ

 

 

블링 선미 승리포즈와 함께, magnum(s), d.eagle(s),

 gurkha(l), knife, bombtechkit Ⅱ bling이 있답니다!
위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세트효과 무기로 무기 컬렉션북 활성화는 되지 않는거 알고계시죠?ㅎㅎㅎ

캐릭터 세트효과는 블링 선미 캐릭터세트가 모두 활성화되면 제공회는 효과로, 획득하신 후 구성품 모두 다 있어야합니다!

1개라도 버리기하시면 효과는 받으실 수가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그리고 감정표현 2종 선미댄스는 유튜브나 서든어택 공홈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서든어택에서 이달의 캐릭터도 잘생긴 남캐도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그럼 진짜 인기 터질거 같지 않나요,,?

남자플레이어분들에게 인기 많은 연예인으로,,,,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생각을 잠깐 해봤습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은 여기서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찾아올게요!

여러분 안녀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