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썬데이메이플 경험치 쿠폰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9월은 빨간날이 없어서 넘나 망연자실 했는데,

생각해보니 추석 연휴가 9월 30일에 시작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룰루랄라,,,ㅎ

추석연휴는 넘나 행복한것,,,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ㅋㅋㅋㅋㅋㅋ

올해 크리스마스에 제주도 가는 비행기편을 미리 예매해놨는데,

이제 매달 10월부터 매달 10만원씩 모아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뭐 얼마 가져가면 되죠 뭐,,,

제주도가 역시 결코 싼게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다 계산해보면 솔직히 해외여행이랑 비슷하게 깨지더라구요,,,

우선 식비가 너무 많이 나가서,,,ㅎ

그래도 올해는 코로나땜에 국내에만 착 붙어있으려구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메이플 혜택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매주 일요일마다 모험가님들께 혜택을 드리고 있죠?

썬데이메이플은 꼭 확인하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일요일은 아무래도 집에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니,,ㅎ

그리고 요즘 코로나로 pc방도 못가고 일요일에 태풍떔에 비도 오는거 같더라구요?

집에서 열심히 썬데이메이플 혜택 받으시며 메이플스토리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6일 단 하루에요!

이번주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바로 경험치 쿠폰이라고 보시면 될거같은데,

 

 

폴로와 프리토의 현상금 사냥 경험치를 2배 지급해드리고,

현상금 사냥은 하루 최대 20회까지 입장 가능한거 아시쥬?

이번주 일요일엔 20회 만땅 채워보세요~

거기에 불꽃늑대 퇴장 시 획득하실 수 있는 경험치 2배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참고 사항으로 불꽃늑대 소굴은 하루 최대 5번까지 입장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세여~~!

 

 

이번 썬데이메이플 혜택은 아무래도 경험치 혜택이기 때문에,

빠른 레벨업에 도움이 될거같은데

메이플스토리에서 안내해드리는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가이드를 확인해봅시다!

 

 

경험치 쿠폰은 물론 6번째 위치해있는데

필드사냥, 룬, 콤보구슬, 파티 버프, 소비/장비 아이템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이번 이벤트와 관련이 있는 경험치 쿠폰에 대해서만 가이드 안내를 도와드릴거에요~!

 

메이플스토리의 경험치 쿠폰에 대해 좀 알아보자구요~

 

 

몬스터사냥 경험치를 배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

페어리브로의 데일리 기프트 출석체크를 통해서도 받으실 수 있고,

일요일의 몬스터파크 상자에서도 획득하실 수 있고,

미접속 일수가 증가할 수록 받으실 수 있는 경험치 쿠폰의 수량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위의 3가지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곳,,!
매냐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저렴히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만나보세요!

 

 

▲▲▲

구경가기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