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심층, 고룡유적지 파밍 개선사항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여?ㅋㅋㅋㅋ

얼른 놀러가고 싶군요오오ㅋㅋㅋㅋㅋㅋ

9월엔 놀러갈 일정이 좀 여러개가 있고, 10월은 명절이랑 한글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계획이 많으면 좀 뭐랄까 나중가서 보면 시간은 빨리 흘러가있는데,

그걸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힘들고 평일에 시간이 안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시험결과 나오면, 그때부터 다시 할일이 생기기때문에 평일에 하고싶은거 다하는 생활도 이제 일주일 남았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다음주 월요일부터는 다시 노트북과 한몸이 될거같은데, 그것도 합격해야 그런거지,,,ㅎ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계획한걸 이루기가 진짜 오래걸리고 힘들었던거 같아요ㅜㅜㅜ

금방끝날거 미뤄지고 또 미뤄지니까 ㅜㅜㅜㅜㅜ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 다시 94끼고 다녀야할거같아서 얼마전에 미리 주문해뒀답니다,,,

올해는 진짜 마스크와 한몸처럼 살거같긴해요,,ㅎ

그럼 두번쨰 소식은 클로저스의 개선사항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클로저스를 즐시기며, 불편함을 느끼셨던 클로저님들께서는 주목해주세엽,,,!

심층, 고룡유적지 파밍 개선사항 및 불편감을 드렸던 여러가지 개선사항이 생겼다고하는데,

이건 안알아볼 수 없겠죠?

첫번쨰로 스트레스 이빠이 줬던 파밍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클로저스 플레인게이트 심층, 고룡유적지의 파밍개선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함께 알아봅시다,,,ㅎ

파밍개선은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 플레인게이트 심층지역 전체에 다음 작전 진행 기능이 추가되어서,

귀찮게 다시 마을로 나가는 일 없이 바로 다음 단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쨰로는 1인 전용인 오염지역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4인 매칭이 어려워서 불편함이 많았던 오염지옥,

1인 전용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하니 아주 맘에드는 개선사항입니다!

세번째로는 오염 위상의 수원과 바타 파밍 난이도가 하향되었다고 하는데요!~

 

 

수원의 종말의가시와 진행 획득량이 약 2배 증가시킨 파밍혜택,

그리고 어두운 약속이 담긴 상자 제작 필요 크레딧이 0원으로 영구적용된다고 합니다!
4번째 개선사항은 위압, 맹독의 모래폭풍의 파밍 스트레스를 완화했다고 합니다!

주말버프 받지 않도록 던전 입장횟수를 각 2회로 고정시켰고,

마노 파편, 태초의 마노, 고룡의 눈동자의 주간획득량이 기존에 비해 최소 19%에서 최대 50%까지 증가했다고 합니다!
클로저스에서 덧붙히는 설명으로는,

주말의 플레이 가능 횟수가 비록 줄었어도, 전체 파밍량은 더 늘어났다고하니

 더 효율적으로 개선되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백귀야행 실드 기어 레벨이 107에서 135로 대폭 상향했고,

이제 수원, 바다 파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개선사항으로, 클로저스에서는 상점 시스템이 통합되었다고 하는데,

기존에 상점과 제작기가 뿔뿔이 흩어져있어서 불편함이 많으셨쥬?

이제 자동판매기 상점으로 통합된다고 합니다!

 

 

통합대상은 사진에 나와있듯

각 마을의 일반 NPC상점, 제작기의 포인트 구매형 아이템, 공헌도 상점 및

서클 활동 포인트 상점이라고 합니다!
자동판매기 상점이 진짜 자판기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

 

클로저스의 마지막 개선사항,,!

인벤토리를 깔끔쓰하게 정리해드리는, 불필요한 아이템을 정리해드린다고 합니다~!

 

 

삭제되는 주요 재료 및 장비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삭제되는 재료들은 크레딧으로 판매하시거나, 다른 유용한 재료로 변환하실 수 있게 조치해놨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위의 사진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다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