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스테어웨이, 챌린지퀘스트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소개해드릴 시간이네염ㅋㅋㅋㅋㅋ

넘나 당떨어져서 아샷추를 먹고있는데 좀 살거같네여ㅋㅋㅋㅋㅋㅋ

저녁에는 집가서 닭찌찌스를 먹어야지,, 운동은 안하고 단백질만 채우네요,,ㅎ

아직도 텐트가 차안에 있는데 오늘은 꼭 집에 가져가야지 ㅜㅜㅜㅜ

그리고 제습기 한번씩 돌려줘야겠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가만 보면 집가면 사부작 사부작 뭔가 일거리를 만드는 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바쁘네요,,ㅎ 화장실 청소도하고, 또 막 움직이려면,,,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내일이 바로 서든어택의 정기 업데이트 날이쥬?ㅎㅎㅎㅎㅎ

내일은 어떤 새로운 소식이 있을지 궁금해하실거 같아서 준비했어요ㅋㅋㅋㅋㅋ

서든어택의 신규 팀 데스매치인 스테어웨이가 업데이트되면서 챌린지퀘스트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겠쥬?

 

 

내일이면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스테어웨이는 정해진 기간에만 플레이 가능한 모드입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듯,

각 팀의 상부와 하부 전장이 엇갈리게 연결되어있는 형식이기때문에

쉬운 난이도는 아닐거라고 생각되네용!
빠르고 정확한 판단력을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ㅎ

 

 

스테어웨이는 9월 17일 점검 전까지만 참여하실 수 있는 팀 데스매치 타입입니다!

어떻게 진행되냐면, 계속계속 무한 리스폰되기때문에 정해진 킬수에

어떤 팀에 더 먼저 도달하냐가 승패의 핵심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기간한정모드이기때문에 커스텀모드, 맵숙련도, 클랜전 지원이 불가한거,

수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알고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닷,,!ㅎㅎㅎㅎ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될 스테어웨이는 주변뿐만 아니라, 위아래도 잘 살펴야하며,

 맵 자체가 좁은편이기 때문에 전투의 흐름이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겠죠?
그렇기 떄문에 정말 판단력이 중요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나이퍼 전용으로 별도로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스나이퍼 군의 주무기, 보조무기, 근접무기만 사용가능하기때문에 누가 진정한 스나인지,,!
누구 실력이 가장 뛰어난지 확인하실 수 있겠군요,,ㅎ 기대됩니다 ㅎㅎㅎ

 

이제 서든어택에 업데이트될 챌린지 퀘스트도 같이 확인해볼까요?

 

 

챌린지퀘스트의 미션은 어느때와 같이 간단합니다!
플레이 수 채워주시고, 승리 수 채워주시고, 킬 수 채워주시고,

스나이퍼 전 플레이 횟수 채워주시고, 결과적으로 모든 퀘스트를 다 완료해주시면 되요!
그럼 보상으로 통합경험치와 패스티켓 뿐만 아니라,

이번엔 영구제 템도 하나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챌린지퀘스트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그럼 서든러 여러분들에게 거래 시 혜택 지원해드리는 이벤트 정보도 하나 남겨드릴게요~!
구경하신 후 참여해보세요!

 

 

▲▲▲

구경가기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