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이벤트, 뒤틀린 차원의 몬스터 처치하고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시간이 벌써 3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밥은 조금먹고, 고기를 많이 먹었는데 역시 배가 고프네요 ㅜㅜㅜ

저녁은 깻잎에 삼겹살 대신 닭가슴살을 먹어야겠습니닷,,,,

2주만 삼겹살 끊고 9월 셋째주에 캠핑가서 먹어야겠어요,,,ㅎ

그때는 진짜 먹고싶었던거 다먹어야징,, 회도 먹을거에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를 이번엔 꼭 성공해야겠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테라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테라의 해당 이벤트는 뒤틀린 차원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저번주 목요일 테라 점검 후 업데이트되었었네용?ㅎㅎㅎㅎ

기간은 9월 2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자구요!
매일 테라에 5분 접속하시면, 뒤틀린 차원의 그림자 처치 의뢰서 1개를 만나실 수 있고,

주말에는 2배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어쨋든 의뢰서의 제목에 따라 처치해야하는 몬스터가 달라집니다!

그렇게 몬스터를 처치 시 결과적으로 조각을 합성해서 마력의 파편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테라의 이르카 지역 봉인의 땅 수호자 전식 카이아 NPC를 방문해주시고

이차원의 정지된 파편과 뒤틀린 차원의 의뢰서, 정제된 금빛 파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의 표에 한눈에 나와있으니 한번 참고해주세요~

 

 

이차원의 정제된 파편과 금빛 파편을 모아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시벨을 통해서 강화 주문서, 이차원의 파편 정수, 탐욕의 옵션 변환 스크롤 등을 교환하실 수 있고,

 

 

길버트 그레이스를 통해서 봉인의 땅 수호자 훈장, 스킬 연마 스크롤, (상급) HP/MP 회복 비약 등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테라의 시벨 길버트 그레이스 NPC는 이르카 바라카 광장 부근에 있다고하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 안내도 확인해봐야겠쥬?ㅎㅎㅎ

 

 

뒤틀린 차원의 몬스터 처치하고 박으신 뒤틀린 차원의 그림자 처치 의뢰서는 자정에 초기화된다고 하며,

이차원의 마력 파편은 3시간짜리 기간제 아이템이니 참고해주세요~!

NPC상점은 9월 24일 점검 전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다고하며,

그밖에 여러가지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으로 한번씩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저녁까지 계속 비온다고 떠있으니까 혹시 어디 외출하실 분들께서는 우산 챙겨 나가세요~~
또 어떻게 날씨가 바뀔지는 모르지만,,,,ㅎ 그럼 내일 만나용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