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은하,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갑자기 반년도 더 전에 산 저의 테이블이 생각났어요,,,ㅎ

진짜 조립하긴 해야하는데ㅠㅠㅠㅠ 진짜 언제해야하지,,,

 봐서 이번주 토요일에 비온다고하니까 그때나 해야겠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선반도 하나 짜야지,,, 저는 절대 미니멀로 살수는 없는사람 인가봐요ㅋㅋㅋㅋ

방은 그대론데 왜 물건만 늘어나는건지 모르겠군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으로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이벤트입니다!ㅎㅎㅎ 같이 알아보자구용~

 

 

클로저스에서 은하의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스펙업 및 클리어 이벤트,,!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27일인 오늘 오픈해서 9월 2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첫번째로 스펙업 출석 이벤트를 확인해볼게요~!

 

 

매일 매일 클로저스 접속하시면 플레이와 강화 필수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1일차부터 10일차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일차에는 은하 성장지원 선택상자를,,!

마지막 10일차에는 리얼 플래티넘 드라이버를 받으실 수 있고,

나머지 일차의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룡 유적지 업데이트 기념으로 준비한 두번쨰 이벤트,,!
고룡 유적지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서 종전 업 필수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클리어 횟수 10회에서 100회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오리진칩, 초월의 비약, T1 플래티넘 칩 선택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세요~!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 보상은

 EV 버튼을 눌러주셔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던전 클리어 참여 시 고룡 유적지 지역 내에 있는

피로도 5 이상 소모 던전에 해당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이벤트 중 추가로 하나 더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로 9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만 하셔도 괜찮은 보상을 꽤나 쏠쏠하게 받으실 수 있어용!
S확컴 기어, 3성 보스 위광 등 엄청난 보상
을 만나보시기 바래용!ㅎㅎㅎㅎㅎ

클로저스의 출석체크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보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1일차부터 25일차까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겠죠?

마지막 25일차에 S확정 D컴포넌트 기어를

만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오늘 준비한 두번쨰 게임이야기도 여기서 마무리 하는걸로 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욥!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