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9월 월드파티퀘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식사 맛있게 드셨나요?ㅎㅎㅎ 좀 있으면 벌써 두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

하 밥먹고나니까 너무 졸리쥬,,,?

어느덧 9월까지 몇일 남지 않았어요,,,ㅜㅜ

넘나 소름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 사실 9월은 한낮은 너무 더워서 가을 느낌 안나고, 10월부터나 선선하다 싶죠?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9월 월드파티퀘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월 월드파티퀘스트 일정 뿐만 아니라 파티퀘스트를

어떻게 참여하는지 등등 전반적인 내용을 함께 안내해드릴게요~!

 

 

먼저 파티퀘스트는 차원의 거울-파티퀘스트 통합 입장으로 입장하실 수 있는데요?

차원의 거울은 메이플스토리 각 마을에 위치해있답니다!
파티퀘스트 통합 입장은 50레벨 이상부터 입장하실 수 있고,

 난이도 및 보상경험치는 모두 보통입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추가적인 내용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일반 맵에 있는

든 스트리트를 통해서도 파티퀘스트 맵으로 이동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위에서 언급했던 차원의 거울을 통해 게스트하우스로 입장하게되면, 다양한 파티퀘스트가 있는데요?

진짜 파티퀘스트는 60레벨부터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각 파티퀘스트의 NPC를 통해서 입장해주세요~!

 

 

위의 표를 보시면 필요한 레벨과 참가 인원수가 한눈에 딱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있쥬?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잘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ㅎㅎ

 

그다음 월드통합파티퀘스트가 있답니다!

 

 

딱 이름에서 느낌이 올 수 있듯, 메이플스토리 전체 월드의 용사님 4분이서 파티를 맺으시고

즐길 수 있는 파티퀘스트로 70레벨부터 즐기실 수 있는데요!
게스트하우스를 통해서도 입장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9월 일정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월드파티퀘스트의 일정은 주기적으로 변경되서

제가 이렇게 해드리는 안내처럼 확인하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월드통합 이용 시 유의하실 사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입장하신 후에는 용사님의 인벤토리를 사용하실 수 없고, 플레이에 필요하신 소비 아이템은

 입장 후에 메이플스토리에서 자동으로 지원해드리고,

퇴장 시에는 당연히 자동으로 회수된다고 합니다!
또한 월드통합은 랭킹이 기록되고, 대기 맵에 있는 랭킹 게시판을 통해서

 1위부터 100위까지의 랭킹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랭킹은 클리어 시간을 기준으로 등록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파티 포인트 활용방법 안내를 도와드릴 예정인데요?
월드통합파티퀘스트를 클리어하시거나,

게스트하우스 슈피겔라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셔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얻으셨으면 어디에 사용가능한걸까요?

 

 

사망 시 부활할 수 있고,

 NPC퍼브를 통해 여러가지 아이템들 중 원하시는걸로 구매도 가능합니다!ㅎㅎㅎㅎ

 

 

보상도 받으시고, 다 끝마치셨다면 원래 있었던 마을로 이동하실 수 있다고하니 게스트하우스 포탈을 활용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마일리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이벤트 참여해보시고 보상받아보세용~

 

 

▲▲▲▲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