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2020 썸머 한국대표 선발전 쿠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짱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여름에 하루 종일 마스크 끼고 있으려니까 턱에 트러블 진짜 많이 생기네요,,,ㅠ

한창 마스크 하루종일 끼고 있던 초반에 접촉성 피부염같이 진짜 빨갛고 따가웠었는데 ㅜㅜㅜ

저는 마스크 하나로도 이렇게 힘든데 의료진분들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ㅜㅜㅜ하루 빨리 잠잠해지면 좋겠습니다ㅜㅜ

이렇게 오래 지속되니까 정말 많은 것들이 달라진거 같아요,,!
동네 산책을 하면서도 마스크 벗고 걸었던 시절이 넘나 그립달까,,, 어쨋든 그렇더라구요 ㅜㅜ

확실히 괜찮아질때까지 당분간은 사람많은 곳에 가지 않고, 집에서 혼자 게임을 해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피파온라인4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피파온라인4의 2020 썸머 한국대표 선발전이 곧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이번 2020 썸머 한국대표 선발전 언제할려나 궁금해하실 분들 많이 계셨겠죠?ㅎㅎㅎㅎ

기간은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이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해서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요즘은 어디 나갈 일이 더더욱 없으니 2020 썸머 한국대표 선발전 생중계 시청하시고,

쿠폰혜택 받아보세요!ㅎㅎㅎㅎㅎ

선발전 진행 시간은 오후 6시로 4일 연속 동일합니다!

 

 

평일인 목, 금 저녁 6시에는 조별리그가 진행되는데요!

총 4개의 조를 2개씩 2일에 걸쳐서 조별리그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대망의 대표결정전은 주말동안 진행되는데,

하루에 한조씩 진행된다고 하네용!ㅎㅎㅎㅎ

이번 피파온라인4 2020 썸머 한국대표 선발전은 최종적으로 선발된 4팀에게 각 상금 400만원을 지급해드리고,

대한민국 대표팀 자격으로 피파온라인4 EACC 2020 썸머에 나갈 수 있는 자격까지 함께 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쿠폰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생중계를 시청하시다가 화면에 반짝,,!
쿠폰번호가 뜨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신 후 보상 받으시면 되는거 이젠 다들 알고계시죠?

 

 

쿠폰은 총 6번까지 있고,

쿠폰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도 달라집니다!

선수팩과 행운의 BP카드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생중계보시다가 쿠폰번호를 꼭 기억해주세용~!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 추가적으로 혜택 안내를 또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매냐에서 진행하는 소소하고도, 보상은 확실한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참여하시고, 나중에 이용하실때 혜택 적용하셔보는건 어떠실까요?

궁금하시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