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안타리우스 구원티켓으로 신도의 특권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요즘 왜이렇게 맨날 피곤한지 모르겠네여,,,

넘나 졸린것,,, 점심으로 치킨 먹었는데 살코기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다시 먹고싶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뭐먹지 저녁으로,,, 파스타나 해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캠핑가서 남은 대하도 넣고, 필라프도 해먹어야겠네영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야무지게 활용,,,ㅎ

대하로 이렇게 음식을 두개나 뽑아내는것도 어찌보면 능력이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사이퍼즈의 소식으로 오랫만에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사이퍼즈에서 안타리우스 구원티켓으로 신도의 특권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내용인지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사이퍼즈 안타리우스 구원티켓은 7일엔 8,900 테라, 30일에는 19,800테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용!
안타리우스 구원티켓 이용 시 신도의 특권 혜택 뿐만 아니라 전투 장비 이용권,

안타리우스의 외침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럼 혜택들을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전투 장비 이용권입니다!

전투 장비 이용권 슬롯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일정한 기간동안 레어 등급 이상인

사이퍼즈의 전투아이템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안타리우스의 외침 혜택은, 전용 외침 이용권을 제공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남들보다 크고 색다르게 외칠 수 있다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

한번만 사용해도 중독된다고합니다 저도 궁금하네용

 

그다음 신도의 특권을 알아보자면 매일 무료 멤버십 포인트와 전용이벤트를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사이퍼즈의 안타리우스 구원티켓의 가장 큰 혜택은 신도의 특권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신도의 특권을 좀 더 깊게 알아보자구용~~

 

 

첫번째 혜택은 무료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하루에 2000포인트씩 제공되는데요,

대신 혜택을 받으시려면 매일 사이퍼즈에 접속해주셔야겠죠?

접속 기준 시간은 오전 6시라고 합니당~~!ㅎㅎㅎ

 

그다음으로는 전용 프리미엄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공성전 누적 판수에 따라 추가보상을 지급해드린다고해용!

 

 

해당 이벤트 기간은 10월 8일 사이퍼즈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6단계와 10단계 보상이 아무래도 눈에 띄죠?

선택형 그랑 블루 상자와 한여름 밤의 꿈 상자를 보상으로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각 단계별 판수는 10판이에용!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정보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특히 4시 이후로,,,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ㅎㅎㅎ

오늘 남은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