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매직넘버 이벤트로 보상상자 획득?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이번주가 끝나가네용! 넘나 좋은것,,,ㅎ

얼른 좀 주말이 왔으면 좋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하,,, 황금연휴라고 해야하나요,,, 그렇게 놀다가 일상으로 돌아오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ㅜ

추석까지는 어떻게 버텨야할지 모르겠네요 ㅜㅜㅜㅜㅜ

휴,,,  갑자기 당이 떨어지는 느낌이네여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소식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로 정말 오랫만에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딱히 새로운 소식이 없어서 전해드리지를 못하고 있었는데 오랫만이라 저도 무척 반갑네요ㅋㅋㅋㅋㅋㅋ

피파온라인4 매직넘버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ㅎ

 

 

매직넘버 이벤트는 9월 1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보상상자를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매일매일 최대 6권의 뽑기권을 얻으실 수 있는데요,

피파온라인4 플레이판수 하루 최대 5판을 채워주시고,

피파온라인4m을 접속해주세요~!
획득하신 뽑기권은 자정에 어짜피 초기화되니까 그날그날 사용해주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뽑기권을 사용하셔서 매직넘버 보상을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뽑기권마다 당첨 범위 숫자 및 보상에 차이가 있어요!
퍼플, 블루, 그린 이렇게 3가지로 나뉘고

퍼플은 3에서 6, 블루는 2에서 5, 그린은 1에서 4 사이의 숫자 중 1개입니다!

 

 

하루 6번의 뽑기를 완료하셨다면, 매직넘버 6보상을 얻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이벤트기간동안의 전체의 참여내역으로 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주간보상과 누적보상은 매직넘버 뽑기 보상 수령 시 함께 지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에 매직넘버/매직넘버6/주간보상이 나와있쥬?

보상상자는 다양한 선수팩 및 BP카드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주간보상 중 이번주 매직넘버 뽑기 참여 30회 달성 시

20 토츠 포함된 전체 수수료 15%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적보상을 알아보자면??

 

 

BP카드와 LH포함된 최종 OVR 93+ 선수팩 최대 3장을 받으실 수 있네용

 

이제 남은건 피파온라인4 매직넘버 이벤트의 유의사항만 남았쥬?

 

 

보상은 9월 16일까지 수령하실 수 있고,

TOP PRICE 선수팩은 자정에서 오전 1시에 선수 리스트가 갱신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상이 지급되지 않아 놀라신 구단주님들!

지급까지는 최대 30분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하니 조금 늦어질 수 있는점 확인해주세요!ㅎㅎㅎ

누락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된다고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첫번쨰 게임소식 안내를 여기서 마치도록하고, 그다음 게임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