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패치노트 신규카트 로디플레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인데요? 벌써 두시반이 되었네요ㅋㅋㅋㅋㅋ

시간 겁나 빠르네잉

그럼 이번엔 내용이 좀 기니까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의 패치노트를 전해드릴 생각인데요!!!ㅎㅎㅎㅎ

신규카트 로디플레어 업데이트를 비롯한 여러가지 소식들을 확인해봅시다!

첫번째로 시즌패스 시즌1 오픈 소식이 이번 패치노트의 시작입니다!

 

 

시즌 기간은 9월 1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시즌패스 미션 및 퀘스트를 통해서 티켓을 모아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보상 중 대표 2가지만 알아보자면,

아이돌 디지니와 플라즈마 X EXT가 있는데요!

아이돌 디지니는 개인전 4인 이상 1위 시 RP와 루찌를 2.5배로 지급받으실 수 있고,

팀전 4인 이상 승리 시 RP와 팀원들 RP까지 2배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플라즈마 X EXT는 레전드급 스피드 카트바디인데요?

기능에 대한 설명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카트라이더에서는 이번 시즌패스 시즌1 관련 아이템인

패스티켓, 프리미엄권, 이 두개로 구성된 시즌패스 패키지가

9월 16일까지 판매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프리미엄권 구매가 불가능하고,

프리미엄권을 구매하셨으면 패키지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용ㅎㅎㅎ

그다음 카트라이더의 두번째 패치노트,,,!

신규카트 바디인 로디플레어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9월 2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로디플레어는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신규바이크카트에용!
그만큼 민첩하고 코너링같은 부분에서도 유연하게 할 수 있겠죠?

 

 

게다가 로디플레어 보석을 통해서 로디플레어 SE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면 되돌릴 수 없으니까 꼭,,!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9월 2일까지 카트라이더에서는 구매 시 보너스를 지급해드리고 있는데요?

로디플레어 구매 시 보석과 로디플레어 상자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상자를 통해서는 블루캔디-R, 핑크캔디-R을 비롯한 다양한 카트바디,

펫, 치장아이템 등 여러 보상들을 무제한 혹은 기간제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

그럼 신규카트 로디플레어를 구경해보겠습니다!

 

 

SE로 업그레이드 시키면 레어급 스피드 카트바디가 되는데용!

위의 사진을 통해 기능을 확실히 봐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블루/핑크캔디-R,이 출시되었는데요?

 

 

블루는 레어급 스피드, 핑크는 레어급 아이템 카트바디입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쨰 소식을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