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월요일에 쉬니까 요일감각이 진짜 이상해졌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 화요일같은데 수요일이에요,,ㅎ

요즘 왜이렇게 저번주같이 평일에 할일이 많은지,,ㅎ

오늘이랑 내일은 캠핑 짐싸고 금요일엔 친구만나고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할일이 계속 생겨나는군요ㅋㅋㅋㅋㅋ

물놀이 하고싶어서 알아봤는데 아무래도 애기들이 많아서,,ㅎ

근데 또 근처 계곡은 마땅히 갈 곳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하러 차타고 30분가는건 아무래도 좀 오바고ㅋㅋㅋㅋ

다들 올여름에 물놀이는 한번씩 하셨는지 모르겠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이 곧 코앞인거 아시쥬?ㅎㅎㅎ

개막전의 날짜는 8월 22일 토요일 오후 6시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전국이 다시 코로나 재확산 두려워하고 있는만큼

이번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전은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쉽지만 그게 맞는거 같아요 ㅜㅜㅜ

 

마스크 착용은 이미 적응 되었었는데 날은 무더워졌는데 확산되어서 진짜 다들 많이 힘드실거같아요 ㅜㅜ

그래도 힘내서 우리의 일상을 되찾도록 노력하자구요,,,!
개막전이 무관중으로 진행되어도 이럴때일수록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 더욱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죠?

 

그럼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이벤트 총정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엠블럼을 잡아주세요!
웹페이지 미디어 센터를 통해 리그 생방송을 시청해주신 후 엠블럼을 획득
해주세요!
그리고 그 숫자에 따라서 보상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생방송을 시청해주시다보면 화면에서 엠블럼을 보시게 될거에요
엠블럼을 획득하시면 파츠조각, 티타늄기어 및 코인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일반주차와 결승전에 따라서 보상이 약간 차이가 있긴한데,

엠블럼 1개 획득 시 파츠조각 100개냐 200개냐 차이이고,

나머지는 전부 동일합니다!ㅎㅎㅎ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다음 엠블럼 4개 획득 시 추첨을 통해 카트라이더에서 선물을 드리는데요,

리그 시즌2 개막전에서 엠블럼 4개 획득 유저 중

 드래곤 세이버X, 백기사X, 흑기사X, 코인 등 유용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일반주차에는 티타늄기어와 300코인을 40분께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승리를 예측해주세요~

 

 

웹페이지 승부예측에서 리그 시즌2 경기를 확인해주신 후

승리 팀 혹은 선수를 예측하신 후, 예측이 맞으면 보상을 받으시는거에요!ㅎㅎㅎ

 

 

리그 시즌2 예측에 성공하시면 일반주차에서는 위의 사진과 같은 보상 중 1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