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속성수련 이벤트로 각성주화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한시 반이 다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지 않나요? 내일 벌써 금요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늘도 점심먹고 밖에 좀 있었다고 땀이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캠핑은 어떻게 가야하지,,,ㅋㅋㅋㅋㅋㅋㅋ그냥 겜방가서 게임하고 싶은데ㅋㅋㅋㅋ

하,,, 괜히 예약했어요ㅋㅋㅋㅋㅋㅋ

사람욕심이란게 비올때는 제발 오지말아라 ㅜㅜㅜ 이러다가 막상 햇볕 쩅쨍하니까 이젠 또 덥다고 그렇네요,,,ㅎ

인생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정말 오랫만에 전해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이벤트 속성수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어웨이크 속성수련은 9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각성주화 획득의 기회를 놓치지마세요!ㅎㅎㅎㅎ

그럼 참여대방을 알아보자면,

메이플스토리 각성의 시간 퀘스트를 완료하신 101레벨 이상인 캐릭터이거나

혹은 스토리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여야하는데요!
각성의 비급 수련단계와는 상관없이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속성수련 이벤트의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알림이나 npc 소공을 통해서 속성수련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면 되는데,

이때 npc 소공은 각성의 산 맵 중앙에 위치해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일일 제한 각성의 기운을 모두 모아주신 후 각성주화를 추가로 얻으실 수 있는데요

이때 보상받기 버튼을 꼭 눌러주셔야 각성주화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UI에 자동저장 된다고하니 이점도 기억해주시면 좋겠네요!ㅎㅎㅎ

아래의 사진에 속성수련 참여 시 획득하실 수 있는 각정주화 숫자가 나와있는데,

 

10일간 참여하시면 총 4000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열심히 모아서 주화상점에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만나보세요~!
마지막으로 참고하실 사항으로 어웨이크 속성수련 이벤트로 획득하신건 일일 획득 제한에 포함되지 않으니 더욱 놓치시면 안됩니다!

댓글 보니 해당 이벤트에 긍정적인 반응이 좀 보이더라구요,,,ㅎ

여러분들도 꼭 참여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을 마치며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의 관련 거래량이 독보적이고,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지금까지 이용하고 계신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신규복귀는 물론이요 출석체크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할인쿠폰, 구글기프트카드, 마일리지 등 여러 보상을 만나보세요~!

관심 있으실 분들을 위해서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저는 이쯤에서 마치고, 나머지 게임 이야기로 다시 올게요!ㅎㅎㅎㅎㅎㅎ

날씨가 더워서 많이 치지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자구요!ㅎㅎㅎ

 

 

△△△△△△△△△△

누르고 구경가기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