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업데이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ㅋㅋㅋㅋ

저는 너무너무 재밌게 보냈답니다ㅋㅋㅋㅋㅋ

올 여름은 진짜 야외활동을 많이 하면서 보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장마가 정말 길었지만 어떻게 운이 좋게 날씨 운도 모두 따라줬네요ㅋㅋㅋㅋㅋㅋ

연휴가 끝나고 평소의 일상으로 돌아와서 지금 금요일급의 피로이긴 한데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주말에 미친듯이 잠을 자서 다시 충전해야겠어요,,,ㅎ 이번주 모두 화이팅,,!
그럼 시작은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총정리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로저스에 신규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내용이 꽤나 길더라구요????

개강을 앞두고 진행한 클로저스의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통해

남은 방학기간동안 열심히 즐기실 콘텐츠가 추가되었죠?ㅎㅎㅎㅎ

그럼 신규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신규보스들을 먼저 알아볼까요?

 

 

총 4명의 신규보스가 있는데요,

첫째 간부 로렐라이, 둘쨰 간부 데비 존, 막내 간부 플로프

그리고 군단장인 대양왕 아스모데우스가 있답니다!ㅎㅎㅎ

 

이제 클로저스의 신규 던전들을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IF 던전인 홍수에 휩쓸린 세계와 안개에 삼켜진 일상이 있는데,

사진을 보니 어둠침침하고 으스스한 분위기죠?

해당 던전의 주요보상은 보스던전 입장 아이템인 군단장의 멸망, 해풍의 정수, 스캐빈저 황금동상이 있답니다!
해당 신규던전은 87레벨부터 입장하실 수 있고, 권장 종합 전투력은 400만부터입니다!
입장가능한 인원은 4명까지이고, 소모 피로도는 4네용!
던전 당 하루에 6회 입장 가능하고, 파리왕 IF던전과 입장횟수는 공유됩니다!

 

 

이제 보스던전인 대양왕의 성소를 알아볼까요?

첫째, 둘째, 막내 간부 중 랜덤한 보스 1명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보스던전의 주요보상으로는 신규 최상위 액세서리, 코어, 모듈을 만나보실 수 있고

신규 보스 위광, 연속 보스 던전 입장아이템인 신전의 단초 등 다양한 보상아이템이 준비되어있어요!
던전 정보는 위의 사진 좌측 하단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제 클로저스의 연속 보스 던전 안내만 남았네요?

 

 

너울치는 대양왕의 성소인데요 플로프, 제비존, 로렐라이

순서대로 모든 보스가 연속으로 등장한다고 하며,

1인 고정으로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주요 보상 및 기타 던전 정보는 역시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제 드디어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신규 12인 레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양왕 아스모데우스인데요!

아스모데우스는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신 87이상의 캐릭터로만 도전하실 수 있고,

권장 종합 전투력은 800만부터에요!
매주 목, 토, 일 오후 4시부터 오전 2시까지만 도전가능하다고하니,

참여가능한 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레이드 진행 방법은 글보다는 사진이 보기 편하실테니, 아래의 사진을 봐주세요!

 

 

각 간부 던전을 2회씩 클리어하시면

대양왕 아스모데우스 레이드를 보조할 수 있는 다양한 버프가 활성화되고,

각 분대별로 아스모데우스에게 도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해당 신규 레이드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주요 보상 아이템은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대양왕의 포말, 자애의 상징 등 최고 성능의 꿀템들을 얻어보세요~!

이상으로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다음 게임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