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8월 캐릭터 썸머페스티벌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ㅎㅎ

여러분 오늘 드디어 금요일이에요 ㅜㅜㅜㅜㅜㅜ

게다가 더 좋은건 다음주 월요일은 공휴일이에요 ㅜㅜㅜㅜㅜㅜ 행복이란,,,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가서 뭐먹을지 아직 다 생각도 안했는데 정말 행복한 고민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저녁부터 약속이 있어서 4일 얌지게 놀아야겠어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게임 소식들을 호다다닥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시작해볼까요?ㅎ

 

 

여름느낌 물씬 나는, 8월 두번쨰 이달의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서든어택이 출시한 8월 캐릭터 두번째는 썸머페스티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서든어택은 점점 기술이 발전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같은데요,,,? 이목구비 제외하고 피부나 머리카락만 보면 진짜 사람인줄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업데이트된 썸머페스티벌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자구요!

판매는 8월 27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 가능합니다!

 

 

8월 두번째 캐릭터 썸머페스티벌의 모히또 세트입니다ㅋㅋㅋㅋㅋ

저 핑크색 상의는 모히또와는 좀 안맞는거 같긴한데, 초록색상의 보니까ㅋㅋㅋㅋㅋ

진짜 모히또 같네요,,, 모히또에 있는 애플민트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놀러가서 칵테일 먹으러간다면 모히또 먹어야징,,, 여름엔 진짜 모히또가 최고에요 ㅜㅜㅜ

 

그다음 피치크러쉬세트입니다!ㅋㅋㅋㅋㅋ

 

이것도 신기한게 피치색 탑보다는 흰색탑이 더 피치크러쉬랑 잘 어울리네용ㅋㅋㅋㅋ

이미 머리가 피치피치해서 그런가

저 검정색 바지는 더워보이는데, 흰색탑에 연청은 진짜 찰떡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서든어택 8월 캐릭터 썸머페스티벌은 모히또보단 피치크러쉬가 더 이쁜거같아요ㅋㅋㅋㅋ

 

이제 업데이트된 해당 캐릭터의 기능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있는 기능들은 늘 있는거니까 특별한 내용이 아니죠?ㅎㅎㅎ

하나씩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감정표현 2종은 썸머댄스, 썸머웨이브가 있더라구요!

서든어택 공홈이나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이제 8월 캐릭터의 세트효과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모히또나 피치크러쉬 캐릭터 세트의 레드/블루가 모두 활성화되면, 아이템 세트효과가 제공되는데

미러볼 조명 아트탄이 새로 내왔네요!

미러볼 조명 아트탄, 탬버린 MUSIC, 마이크 MUSIC, MAGNUM(S) MUSIC이 캐릭터 세트효과입니다!

세트 구성품 중 1개라도 아이템 버리면 효과는 제공안되는거 알고계시죠?ㅎㅎㅎ

세트효과 무기로 무기 컬렉션북 활성화되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마치고,

서든러 여러분들꼐서 많이 이용하시는 곳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간단하게 참여하시고 마일리지 받고 이용해보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