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마법상자 제작 이벤트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휴,, 올여름은 장마가 길어서 해도 별로 안쪘는데 왜이렇게 얼굴이 탄건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팔도ㅋㅋㅋㅋ 태닝 3번 받은 친구랑 색깔 똑같아졌어요ㅋㅋㅋㅋㅋ

이제부터라도 썬크림 잘 바르고 다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썬크림 잘 바르고 다니세요,,!ㅜㅜ

하루 안바르면 이제 다음날 탄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날이 흐려서 안발라도 되겠다 싶었는데 자외선은 늘 있었나봐요,,,ㅎ

이렇게 또 하나의 깨달음을 얻게 됩니다,,,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이번주엔 어떤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을까요?

 

마법상자 제작소가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기간은 8월 3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럼 마법상자 제작 이벤트 참여 방법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참여 방법으로는 아이템이 나오는 마법상자 제작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위의 사진에 나온 바와 같이 유형 > 집중력 > 제작 개수를 순서대로 선택해주시면,

제작까지 필요한 TR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나와있는 TR을 사용하셔서 마법상자를 제작해주세요!

그럼 런너님이 처음에 선택해주신 유형의 아이템을 제작 개수만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유형별로 맥스 10개까지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작 시 집중력을 높게 선택하실 수록 좋은 아이템이 등장할 확률이 상승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제작 단계는 위에서 말씀은 드렸는데, 사진으로 보면 더 이해가 되겠죠?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집중력을 봐주시면 초집중, 집중, 보통 이렇게 있잖아요?

당연히 초집중이 가장 높은 집중력입니다ㅋㅋㅋㅋ

 

마법상자를 통해 받으신 아이템은 테일즈런너 내의 선물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보관만료 기간은 2주니까 그 점 확인해주세요~!

 

 

테일즈런너에 로그인을 하시고,

본 이벤트를 참여하시다보면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제작에 TR을 얼마나 썼는지,

유형별로 제작 개수는 얼마인지 직관적으로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점도 편리한거 같아요~

 

그리고 추가적인 혜택도 함께드립니다~

 

 

마법상자 제작에 사용하신 TR만큼 추가적으로 보상을 드리는데요,

잠겨진 페스티벌 보물상자부터, 휴몽의 주사위 뽑기 쿠폰,

15주년 기념 주화 주머니, 페스티벌 보물열쇠, 스페셜 페스티벌 박스까지!

사용하신 TR에 따라 획득가능한 아이템을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와 이제 벌써 4시 다되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목, 금도 오늘처럼 금방가길,,ㅎ

그럼 저는 내일다시 오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