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2 직업추천 스카우터, 점핑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셨는지요,,,! 저는 오늘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지금 커피 한잔 먹고있는뎅 이곳이 천국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어제 업데이트 이후 화제성이 굉장한 게임이죠?

로스트아크에 대해서 글을 쓸까해요,,!

바로 시즌2 직업추천과 점핑 이벤트 안내로 글을 써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로스트아크 시즌2의 점핑 이벤트는 업데이트 날일 어제부터 10월 1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대상은 누구나 상관 없지만, 계정 당 단 1회만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점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릭터는 단 하나뿐이니

직업추천은 필수겠죠?ㅎㅎㅎ

저는 로스트아크 시즌2 업데이트와 함께 나온 스카우터가 괜찮은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직업추천인 스카우터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해드려야겠죠?
스카우터는 시즌2를 맞아 로스트아크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직업으로써

드론을 활용한 특별한 기술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예측 가능하게

드론을 활용한 전투는 사각지대 없는 스카우터의 공격으로 적들은 언제나 방심할 수 없을거 같습니다!
또한 하이퍼 싱크를 통해 드론이 슈트로 변신도 가능하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초강력한 클래스로 직업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점핑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첫번쨰로는 익스프레스 캐릭터를 설정해주셔야하는데요?

 

 

첫번째로는 신규캐릭터를 생성해주시거나,

로스트아크에 접속기록이 없는 캐릭터가 있으시다면, 그걸로 진행해주셔도 무방합니다!

그다음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설정해주시면되고,

후에 주의사항을 읽어주신 후 클릭하시면되요 진짜 간단하죠?ㅎㅎㅎㅎㅎ

그다음 드디어 점핑이벤트의 핵심인, 레벨 50으로 점핑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스토리모드나 점핑모드 중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 아마 지금은 점핑모드를 택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거 같아요!ㅎㅎㅎ

스토리모드는 에아달린의 선물 퀘스트 완료하시고 사진과 같은 보상을 받으시고,

점핑모드는 익스프레스 미션 성공하시고, 레벨 50으로 초고속 성장 혜택 받으시면 됩니다~!

 

 

익스프레스 장비상자 사용 시 캐릭터에 맞는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고,

구성되어있는 아이템은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시즌2의 직업추천 스카우터와 이벤트 안내까지 마치고,

 

마지막 이벤트 정보를 도와드리자면,

현재 구매나, 판매하시면 응모권을 제공해드리는데

그걸로 진짜 경품이나 할인쿠폰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보신 후 참여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ㅎㅎㅎ

 

 

▲▲

클릭 시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