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020 하계스포츠 이벤트, 주간챌린지로 신스킨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벌써 두시가 넘었네요 시간이,,,ㅎ

하 오늘은 집가서 일찍 자야겠어요,,,ㅋㅋㅋㅋㅋ

LH에서 하는거 오늘 신청하는 날인데 넘나 귀찮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첫날 신청 안하면, 마지막날 자정 되기 몇시간 전에 신청해버려서,,ㅋㅋㅋㅋㅋ

차라리 첫날 신청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ㅎ

ㅋㅋㅋ꼭 되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오버워치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 진짜 오랫만에 전해드리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오버워치의 여름이벤트인, 하계스포츠 대회!

2020년에도 어김없이 진행이 되었는데요?

2020년 하계스포츠 대회의 기간은 8월 25일까지 진행되니, 지금 바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번 이벤트의 주간챌린지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플레이 보상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빠른대전, 경쟁전, 아케이드 모드에서 승리하시고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비롯한

유니언 잭 트레이서, 모래성 바스티온, 아이스크림 오리사 신스킨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2020 하계스포츠 이벤트의 주간챌린지 보상은 매주 달라지는거 아시쥬?

총 3주차가 진행됩니다!ㅎㅎㅎ

각 주차별 보상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주차 보상으로 3경기 승리 시

야구마리 플레이어 아이콘,

6경기 승리 시 유니언 잭 스프레이를,

9경기 승리 시, 유니언 잭 트레이서 영웅 스킨을 지급해드립니다!ㅎㅎㅎ

1주차의 기간은 8월 11일로 오늘까지에요!

 

 

신스킨 유니언 잭 트레이서는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2주차 주간챌린지는,

내일인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고,

 

골프마리 플레이어 아이콘, 모래성 스프레이, 모래성 바스티온 영웅스킨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이콘이 너무나 귀여운데요?

 

 

위의 사진이 바로 2주차의 신스킨 모래성 바스티온 영웅 스킨입니다!ㅎㅎ

그럼 오버워치 2020 하계스포츠 이벤트 마지막 3주차 보상입니다!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서핑마리 플레이어 아이콘, 아이스크림 스프레이, 아이스크림 오리사 영웅 스킨을 받으실 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저 와플모양 다리가 징그러워요 ㅜㅜㅜㅜ

 

어쩃든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위의 스킨을은 주간챌린지로만 획득하실 수 있는 신스킨이고, 그게 아닌 신규스킨들도 있답니다!

오버워치의 2020 하계스포츠 이벤트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길 원하시는 분들은 공홈을 참고하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나머지 게임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