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2 성장 시스템의 변화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시간이에요

저야 이제 대학생이 아니여서 여름방학이라는게 와닿지는 않지만, 진짜 방학은 방학인가봐요,,!
게임들이 진짜 이벤트나 업데이트나 전부 다 크게크게 진행하네요ㅋㅋㅋㅋ

내일이 벌써 금욜이라닛,,, 넘나 시간이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

오늘은 비와서 운동도 못나가니까 진짜,,,, 반년 넘게 안간 영화관을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요즘엔 재밌는거 하나씩 슬슬 개봉을 하더라구요,,,!

저는 기억에 2월인가 이후로 영화관을 안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비가 너무 많이 오면 귀찮아서 안갈수도 있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시즌2가 드디어 다음주에 업데이트 되쥬?

시즌2 사전예약 시작했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벌써 시즌2가 오픈하네요,,,!

그럼 시즌2를 맞이해 로스트아크의 성장 시스템의 어떤 점들이 변화할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구여!
주요 장비 성장 시스템과 다채로워진 성장방법 이렇게 둘로 나뉩니다!

주요 장비 성장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알아볼까여?

주요 장비 성장 시스템은 재련, 계승, 승급 이렇게 3가지가 있답니다!

 

 

재련은, 장비를 재련시켜 더 강하게 만드는 것으로

단계가 높아질 수록 아이템 레벨과 기본 효과가 상승되겠죠?

계승은 재련하신 후에 시도할 수 있는 주요 장비 성장 시스템으로,

기존 장비에서 가지고 있던 재련 단계를 새로운 장비로 옮기는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그다음 승급을 보시면 어비스 던전이나 레이드에서 재료를 획득해서,

제작이 가능한 장비의 등급을 한단계 올리는 것을 말한다고 하네요?

 

그다음 로스트아크 시즌2의 다채로워진 성장방법을 확인해봅시다!

 

 

트라이포드 레벨, 스킬 룬, 보석, 품질, 각인 이렇게 5가지 다채로운 성장 방법이 있답니다!

 

시작은 트라이포드 레벨부터~~~

 

 

프라이포드 전승을 통해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트라이포드 세트를 완성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전승은 일대일의 비율로 한개만 전승이 가능하고, 재료장비를 소멸된다고 하네용ㅎㅎㅎ

이렇게 변화하는 성장 시스템을 알아보고 있는데, 지금은 아직 경험하지 못해서

좀 읭 스러운 부분들이 있겠지만, 로스트아크 시즌2가 시작되면 경험을 하면서 익히시게 될테니,

그냥 미리 알고가는 정도로 봐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스킬 룬은 스킬에 갖다 붙혀서 사용 시 특수 효과를 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다음 보석은 획득한 캐릭터의 클래스에 맞는 스킬효과를 주는 것이고,

품질은 질높은 추가 효과를 준다는 것인가요?

동일한 조건 하에 있어도, 품질에 따라 장비에 부여된 추가 효과가 달라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각인은 어빌리티 스톤, 장신구와 각인서를 통해 원하는 각인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장신구의 각인 효과로는 각인을 활성화, 각인서로 부족한 효과를 메꾸고,

어빌리티 스톤을 통해 더 높은 효과를 부여하고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고하네요~!
그럼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