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비트앤파이터로 15주년 뉴트로 데미지 폰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날씨가 하루종일 축축 다운되어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집에서 칰이나 뜯고싶은날이네요,,, 보고싶었던 예능을 보면서,,,ㅎ

오늘 밤에 친구랑 만나기러한 약속이 깨졌으니까 그냥 집에 일찍가서 쉬어야겠네요 ㅜㅜㅜ

살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약속이 파토난적은 처음인거같아요ㅋㅋㅋ

그럼 금요일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이벤트 안내로 시작할게요!

 

던전앤파이터의 비트앤파이터 안내를 시작힐게요~!
진짜 글씨부터 뉴트로스타일이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이런 뉴트로 열풍이 괜찮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때의 향수를 자극시키기도 하고,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경험도 제공해드리니까요,,!

비트앤파이터는 9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던전앤파이터 15주년 뉴트로 데미지 폰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

 

 

던전앤파이터 세리아 방의 레트로 세리아를 통해서 비트앤파이터로 입장하실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비트앤파이터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진인데요,
골드 보유량, 아라드에 돌아간 사이에 일어난 소식을 확인할 수 있고,

업적 달성 후 보상을 얻을 수도 있고, 건물을 지을 수도 있고
그밖에 다양한 경험을 하시는데 위의 사진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비트앤파이터 플레이 가이드를 확인하니

모험가, 건물건설, 물건생산, 던전/토벌, 업적 이렇게 있네요?

 

 

모험가들이 던전을 선택하면 임무가 시작되고, 필요한 재료나 장비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험가 정보 확인, 장비 장착 및 능력치 분배는 상세 정보에서 진행해주시고

피로도가 모두 소모되면 임무를 중단하고 휴식을 취해주시면 됩니다!
나머지 건물건설, 물건생산, 던전/토벌, 업적은 던전앤파이터 15주년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제 주요보상을 알아볼까요?

15주년 뉴트로 데미지 폰트 외에 여러가지 보상이 있답니다!

마을과 레트로 모험가를 성장시키며 업적 달성하시고 보상까지 싹쓰리하세여~!

 

 

레트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사용되는 도트조각, 15주년 뉴트로 데미지 폰트를 비롯한

오라 아바타, 무기/얼굴 아바타가 있답니다!

 

 

뿐만아니라 비트앤파이터 이모티콘도 있어요!

다양한 보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소식 중 모험가님들과

오랜기간 거래를 이어나가온 매니아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신 후 여러분들께서 가능한 혜택 챙겨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까지 넣어드릴게요!!!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