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구버전 그래픽, 진서버, 나르샤서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내일이면 벌써 주말이네요,,,ㅎ

이번 주말은 뭐하고 보내지,,, 이렇게 할일없는 주말은 오랫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지금 상태로라면 주말에 집밖으로 한발자국도 안나갈거같은 느낌이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빨리 시험결과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직도 1달도 더 기다려야한다니,, 또르르,,,

캠핑도 가고싶은데 요즘 날씨가 너무 왔다갔다해서 도저히 엄두가 안나네요 ㅜㅜ

최소 8월 중순까지는 이럴거같은데 ㅜㅜ 다음주엔 부산가기러했는데 걱정이에요 또르륵 강제 호캉스하게 될지도,,

그럼 이번주의 마지막은 바람의나라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바람의나라에 뺵투더 바람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어요,,!
구버전 그래픽모드를 드디어 만나보실 수 있고

그밖에 신규서버인 진서버, 나르샤서버에 대한 내용도 같이 전해드릴테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그럼 구버전 그래픽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신버전의 재미와 구버전의 갬성을 한번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나는 딱히 구버전으로 안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신버전으로 쭉- 즐기실 수도 있답니다!

그래픽 버전이 서로 달라도 서버만 같다면 플레이는 같이 할 수 있으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그럼 구버전 그래픽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바람의나라 과거 그래픽으로 NPC, 몬스터, 배경 등이 구버전 디자인으로 보여집니다!

해당게임은 정말 저 어릴때부터 이미 매니아층이 너무 많아서,,

구버전 그래픽을 반가워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습니다!

 

 

해상도는 총 4개로 제공됩니다!
구버전, 신버전 일반모드와 요즘 넓어진 모니터에 맞는 와이드모드!

이렇게 4개가 제공되니 원하시는 모드로 골라서 플레이해주셔요~!

그다음 또다른 업데이트 소식,,,!

 

바람의나라에 신규서버가 오픈했습니다!

업데이트된 신규서버는 성장에 최적화된 서버로 진서버, 나르샤 서버가 있답니다!

 

 

진서버와 나르샤서버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혜택

1+! 레벨업, 레이드 추가 입장 1회, 특별한 레벨 정복상자, 무료 기술 능력 부여가 있고

진서버에는 신수, 환수 고속 성장혜택을

나르샤서버에서는 서버 이전 정착혜택과 외자 캐릭터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무휼, 유리, 하자, 호동의 혜택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람의나라의 주요캐시 아이템 4종이 무료화된다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있답니다!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등의 아이템으로 이제 편하게 즐겨주세요!

 

그리고 이벤트도 업데이트되었는데요,

 

각인구슬 3종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각 구슬 당 옵션을 한가지씩 선택하실 수 있고, 선택해주신 옵션으로

4슬롯 동일한 능력치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쿠폰코드는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그럼 주말 잘 보내시고 다음주에 만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