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겜캉스 2차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벌써?ㅎㅎㅎ

시간 진짜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

그럼 이번엔 클로저스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4 그랑블루 장비와 T2 플래칩을 최초로 받으실 수 있는

클로저스의 겜캉스 2차 이벤트 총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겜캉스 2차는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져있어요!ㅎㅎㅎ

개수가 많으면 아무래도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많을 수 밖에 없겠죠?ㅋㅋㅋㅋ

클로저스는 진짜 혜자입니당ㅎㅎㅎㅎ

 

그럼 클로저스 겜캉스 2차 이벤트 총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쨰로는 빠지면 섭섭한 출석체크에요!

 

 

기간은 9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20일차까지 출석체크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2일차엔 +14 그랑블루 코어, 3일차엔 +13 그랑블루 모듈 2종을 드리고,

T1 플래니넘 칩 선택상자와, 랜덤상자도 준비되어있네요?

그밖에 나머지 일차별 보상들도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다음 클로저스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누적접속 해주세요!

 

 

누적 접속하시면 오리진 칩과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접속부터 50시간까지 6번의 보상을 모두 획득하시기 바래요!

 

그다음 겜캉스 2차 세번째는 주말 핫타임입니다!

 

 

주말 내내 한여름 소형 통돌이를 받으실 수 있어용!
접속, 30분, 60분, 90분, 120분하시고 보상받으세요!
한여름 소형 통돌이는 마이룸 소형 통돌이를 기반으로한 구성이라고 합니다!

 

 

주말 핫타임은 8월 30일까지 진행되고, 9월은 안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ㅎㅎㅎ

8월 주말엔 클로저스와 함께 신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겜캉스 2차 이벤트 총정리의 마지막,,,!

이번에도 주말혜택인데요?

 

 

8월달도 클저데이 주말 버프 혜택 받고 즐겨주세요!ㅎㅎㅎ

주말에 클로저스 하면, 출석체크, 누적접속, 주말 핫타임, 버프까지 한번에 다 받으실 수 있는게 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저데이 버프를 확인해보면

추가 아이템 발견/경험치/크레딧은 50%, 추가 계정/캐릭터 피로도는 +60,

입장제한 작전구역 추가입장 횟수 +1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버프입니다!ㅎㅎㅎㅎㅎ

 

유의사항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출첵 보상인 +14 그랑블루 코어 상자와 +13 그랑블루 모듈 2종 상자는

 은하 캐릭터로는 개봉이 불가능하다고하며,
한여름 소형 통돌이는 마이룸 소형 통돌이에서

샤이닝스타 액세서리 획득률이 제외된 버전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8월 13일에 겜캉스 파이널 이벤트를 클로저스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미리 쿠키를 던져드릴게여,,ㅎ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