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신규캐릭터 루시 쿠폰받고 영구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하 오늘 왜 목요일 안같고, 금요일같죠,,,?

참 수요일인줄 알았는데 목요일이면 기분 좋은데, 금요일같은데 목요일이면 짜증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일은 뭘해도 좋은 금요일이니까,,,ㅎ 근데 맨날 날씨가 이래서 기분이 늘 별로인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얼른 해 좀 뜨면 좋겠어요,,, 늘 흐릿해서 언제 제대로 광합성을 했나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오늘 신규캐릭터 루시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루시 쿠폰받고 영구제를 획득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궁금하지 않으세요?ㅎㅎㅎ

제가 그 방법을 소개시켜드릴게요!

크레이지아케이드 버블힐 마을에 가장 이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는 수였는데요ㅋㅋ

신규캐릭터 루시는 수의 라이벌로 견줄만한거 같지 않나요?ㅎㅎㅎ

 

 

수와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신규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웹툰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걸 꼭 보셔야 쿠폰을 얻으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왜냐하면 웹툰 마지막에 쿠폰이 포함되어져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쿠폰을 입력하시면 루시 따라와 영구제를 모든 분들께 드린데요,,!
이렇게 영구제를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별로 없는데 이런기회 놓치면 안되쥬,,,!
해당 쿠폰은 넥슨 아이디 당 1회만 사용가능하고 기간은 9월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하실 수 있지만,

선착순 10만장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신규캐릭터 루시는 크레이지아케이드 인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

 

 

쿠폰으로 영구제 받고, 또하나의 영구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미션이벤트입니다~

9월 23일까지 루시와함께 20일간 접속해주시면, 루시 물풍선 영구제를 드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크레이지아케이드 페이스북에 댓글로 신규캐릭터 2행시 지어주시면

30분께 넥슨캐시 5000원을 드린다고하니 참신한 아이디어 기대하셌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뿐만 아니라 크레이지아케이드에는 외계인 구출모드도 함꼐 신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주선이 추락해서 외계인이 당황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이 이제 집에 돌아갈 수 있게 서포트를 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자세한건 공홈에 내용이 있고, 유튜브로도 확인하실 수 잇는거 같더라구요~~
그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만 가져오면 되네요?ㅎㅎ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다음 게임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

곧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