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스트라이크 신규모드 좀비라이즈, S-VIRUS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가요?ㅋㅋㅋㅋ

8월 안으로 방치우려고 했는데 ㄹㅇ 시간이 오늘밖에 없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에 비와서 창문도 활짝 열지도 못하니까 청소하기도 참 애로사항이 많은거 같아요,,는 핑계겠죠?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해야지,,, 맥시멀리스트는 언제나 짐이 많아서 힘든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소식은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신규모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닷!


 

 

카운터스트라이크도 굉장히 오랫만에 새로운 소식이 나왔어요,,,,!
신규모드 좀비라이즈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킹덤 업데이트 이후로 기억이 멈춰져있어서그런가 엄청 오랫만인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

여름방학동안 신규모드 즐기시면서 재미지게 카운터스트라이크 즐기세요!ㅎㅎㅎㅎ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 신규모드 좀비라이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새롭게 변종된 S-VIRUS에 의해 인류와 좀비도 같이 진화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양측 다 진화했기때문에 더더욱 치열하고 격렬해졌을 것으로 예측되지 않나요?

그 전장 속에 여러분도 함께해주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의 S-VIRUS는 가지고만 있어도,

기본적인 신체능력이 상승되는 버프,,?로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신규모드 좀비라이즈에서 인간이 S-VIRUS를 만나면,

이성을 유지한채로, 순간적으로 좀비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고,

몸속에 남아있는 동안에는 좀비에 의해 감염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좀비가 S-VIRUS를 만나면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전에 없던 새로운 변종 좀비로 진화하는데, 아 이건 정말 유리한 점이 되겠네요ㅋㅋㅋㅋ

RNA 바이러스인가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좀비가 사망 시 드롭하는 S-VIRUS를 섭취하면 빠른 성장 가능할거 같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변종 좀비를 알아보자면, '타이런트'가 있답니다!
주기적으로 하운드 좀비를 소환하고, 이동속도는 느린데, 전방돌진 시 저지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동속도가 느린건 제 기준에서는 좀 큰 단점인거 같아요 ㅜ

 

 

그다음은 '아라크네'가 있는데요?

인간의 이동을 방해하는 감속 지역을 생성하고, 지형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타이런트와 아라크네는 서로 매우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느낌입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상으로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신규모드 좀비라이즈에 대한 안내를 마치고,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아,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ㅎㅎㅎ

한번 그것도 공홈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그럼 이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