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의문의 모험가 돕고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다음주면 어느덧 8월이네요ㅋㅋㅋㅋㅋ

예전에 대학생땐 8월이 정말 싫었었는뎅,,,ㅎ

개강까지 1달 남았다는 사실에 진짜 너무너무 싫었었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젠 별생각이 안드네용ㅋㅋㅎ

진짜 생각해보면 방학때는 매일이 주말같은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

그때 더 재밌게 놀걸 그랬나봐유 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전앤파이터의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의문의 모험가를 돕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번주 업데이트를 통해 썸머페스티벌 이벤트 2개가 새로 올라왔잖아요?

그 중 하나임당ㅎㅎ

 

 

던전앤파이터를 즐기시던 여러분들, 적정 레벨 던전에 갑자기 의문의 모험가가 나타났는데,

거대한 몬스터들 사이에서 두려움에 덜덜 떨고있다고 합니다!

어려움에 빠진 의문의 모험가를 돕고,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주시고, 보상을 받으시면 된다고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썸머페스티벌 본 이벤트는 8월 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7레벨 이상인 모험가님들이 참여대상이 됩니다!

 

그럼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릴까요?ㅎㅎㅎ

 

 

피로도 20을 소모하면, 적정레벨던전에서 위기에 처한 의문의 모험가를 만날 수 있는데,

그들을 도와주면 선물을 놓고 간다고합니다!

의문의 모험가는 계정 당 하루에 3번까지만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사진처럼 단계별로 나와있어서 뭐가 있는거 같은 느낌인데,,

그냥 피로도 20 소모하고 적정레벨던전에 있다가 의문의 모험가 나타나면 도와주면 되는거랍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 속 첫번쨰 단계에 무슨 아이콘이 하나 있쥬?

그게 뜨면 던전에서 의문의 모험가가 출현했다는 소리고,

미니맵을 통해 어디에 있는지 확인도 가능하다고하니 이건 꼭 확인하시고 요긴하게 써먹으세여ㅎㅎ

그다음 의문의 모험가가 두고 간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여러분들께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의문의 모험가가 남긴 선물에는 확정보상으로 올빼미 1회 사용권이 있고,

확률보상으로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 상자, 코인 상자, 데릴라의 수리쿠폰 전부위,

피로도 30 회복의 비약이 있는데

그 중 1가지를 획득하시게 되는겁니다!ㅎㅎㅎㅎㅎ

보상은 모두 계정 귀속 형태로 지급되고, 8월 6일 오전 6시에 삭제되니 빨리 사용해주셔요!

 

 

적정레벨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용되는 시스템인거 다들 아실테고,

일부 던전은 적던과 관계없이 의문의 모험가가 등장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루크 토벌전, 잿빛 무덤, 밤의 마천루 등 위의 사진을 통해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요즘 거래 시 시세가 궁금하신 분들 많이 계시겠죠?

구경한번 하시면서 시세확인하고, 다양한 게임정보 얻어가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