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 스킬강화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소식이 되어버렸네영ㅎㅎㅎ

하 토요일에 시험본거 결과 나오려면 한달 반이나 기다려야하네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륵,,,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늦게 나오는거 아닌가여 ㅜㅜㅜ

한달반동안 계속 노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좀 에바같아서 적당히 놀다가 몇년만에 토익 설렁설렁 해보려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하 근데 공식은 외워도 영어단어 외우는건 너무 힘든거 같아요 ㅜㅜㅜ 또륵,,,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클로저스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클로저스의 신규캐릭터 은하의 외형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서 따로 가지고 오지는 않았고,

음 뭐랄까,, 귀여운 외형을 가지고 있는 소녀소녀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약간 반전매력으로 시니컬한 모습도 있어보여드리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럼 클로저스 신규캐릭터 은하의 프로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빠 밤

 

 

은하의 클래스는 KNIVES로, 기존 소속은 프리랜서 수금원이었고,

주 능력치는 마법 공격력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18세라고 하네요,,?

저는 더 어릴거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취미는 도검류 수집과 웹서핑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킬 컨셉을 보여드린다면,

 

 

포텐셜 넘치는 은하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특수기 메아리친 비명을 활용해

무궁무진한 스킬강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아리친 비명으로 스킬강화를 어떻게하냐,

다른 스킬을 복사해서 한 단계 강화하는것이라고 하는데요?ㅎㅎㅎㅎ

 

 

기본스킬에 치명타, 고정피해, 에어리얼, 체이스, 백어택 스킬을 복사해서 강화 시킬 수 있답니다!
복사 성공 시 기본 공격이 강화되고, 코팅 버프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네여??ㅎㅎㅎㅎ

생각해보면 신규캐릭터 은하와의 만남을 위해 오랜기간 준비한거 같습니다ㅋㅋ
6월 25일 사전계약을 시작으로, 7월 2일 사전 생성, 7월 9일에 드디어 은하와 처음만나고,

그 뒤로 정식업데이트가 되었으니 대략 한달간 준비를 했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이야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하나 더 안내를 해드리자면, 현재 클로저스에서는 2020 썸머 굿즈 페스티벌이 진행 중인데요?
8월 19일까지 진행되더라구요?
이벤트 기간동안 던전 클리어하시면 응모권이 생기는거 같은데,

그걸로 은하 대형 쿠션, 보이스 알람시계는 물론 다양한 굿즈의 행운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응모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증가되니, 던전을 많이 클리어해주실 수록 좋겠죠?ㅎㅎㅎㅎㅎ

넥슨캐시의 기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